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판매로 화훼업계 지원G마켓·옥션, ‘가격호러쇼’..가전·리빙 최대 69% 할인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온·오프라인 경계 허문 셀렉티브샵 오픈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판매로 화훼업계 지원

    홈앤쇼핑이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 활성화를 위해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경조사 등 각종 행사에 따른 화훼 수요가 침체된 가운데 화훼농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처음으로 기획했다. 특히 화훼농가와 직접 계약을 통해 단가를 낮추고 신선도는 높였다는 설명이다.

    오는 23일 밤 11시 50분부터 ‘모리앤&제이메이드 생화 정기배송 이용권’ 첫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메이드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디자인한 제철 꽃을 총 3회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하고 다양한 꽃으로 꾸민 꽃다발과 화병, 엽서, 선물박스 등으로 구성한 상품을 2주 단위로 배송한다.

    타인에게 양도 및 각 회차마다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여 자가 인테리어는 물론 소중한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꽃을 선물할 수 있다.
  • ▲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 G마켓·옥션, ‘가격호러쇼’… 가전·리빙 최대 69% 할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동시 진행한다. 이사, 혼수 시즌 ‘플렉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외 40여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일렉트로룩스 등 20여개 디지털, 가전 브랜드와 자주(JAJU), 한샘, 씨가드, 에이스침대 등 14개 리빙 브랜드가 참여한다. 자동차용품,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도 함께 한다.

    매일 밤 12시 사이트 별로 최대 69% 특가 상품 5종이 공개된다. 22일은 G마켓에서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청소기 △LG그램 △씨가드 토퍼 △삼성전자 외장SSD를, 옥션에서 △LG디오스 식기세척기 △일렉트로룩스 파워프로 무선청소기 등을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브랜드사 별로 최대 ‘2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G마켓의 경우, ‘카드사 5%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1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온·오프라인 경계 허문 셀렉티브샵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온·오프라인 경계 없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돼 있는 인기 부티크 브랜드 겐조(Kenzo), 마크제이콥스(Marc Jacobs), 끌로에(Chloe),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의 셀렉티브샵을 22일 오픈했다.

    각 브랜드별 셀렉티브샵은 신세계면세점 지점 홈페이지의 온라인 지점안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매장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캔해 접속할 수 있다.

    셀렉티브샵은 고객이 매장의 직원과 직접적인 접촉을 최소화하면서도 MD가 직접 셀렉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미리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셀렉티브샵 내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로 연결돼 가격과 함께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 ⓒCJENM 오쇼핑
    ▲ ⓒCJENM 오쇼핑
    ◇ CJ오쇼핑 다다엠앤씨,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 출시

    '다다엠앤씨(DADA M&C, Marketing & Commerce)'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디어(DEAR DEER)'를 출시한다. 다다엠앤씨는 CJ오쇼핑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CJ오쇼핑에 따르면 '디어디어'는 'Make for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캠핑용품·아웃도어·잡화 등 아름답지만 편안한 상품을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양한 환경 캠페인 전개를 통해 자연을 즐기고 사랑할 수 있는 문화까지 조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디어디어'는 매년 수익 일부를 자연에 기부하고 브랜드 상품들도 친환경 소재를 위주로 제작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출시 배경에는 밀레니얼 세대의 새로운 소비 문화로 떠오른 '미닝아웃(Meaning-out: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것)'의 영향이 컸다는 설명이다. 실제 '다다엠앤씨' 주 고객이 모바일 콘텐츠 소비가 많은 MZ세대인만큼 '미닝아웃'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를 기획했다는 것.

    지구의 날인 이날 출시하는 브랜드 첫 상품은 '디어디어 폴딩박스'다. 수납은 물론 야외에서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해 캠핑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1대1 골프 레슨 패키지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 GDR 아카데미 ‘이용권’과 ‘골프 레슨 패키지’를 론칭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부터 국내 유명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 GDR 아카데미의 ‘이용권’과 레슨이 포함된 ‘스타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골프존이 만들고 직접 운영하는 실내 골프연습장 ‘GDR 아카데미’에서 LPGA 공식 시뮬레이터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 등 IT기술을 접목해 스윙교정,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입문자를 위한 패키지 상품은 골프존 공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30회가 포함되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용 시간과 기한에 따라 주간/종일권, 4개월/8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90여 개 직영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방송 중 상담예약 후, 구매고객에게 1개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패키지 상품 구입 시 골프장갑, 미니캡슐 우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론칭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 연습 시 사용할 수 있는 스윙배트, 순금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