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학 기대감" 롯데백화점, 아동 매출 '쑥'

    롯데백화점이 올 봄 신학기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지난 달 29일 교육부가 올해 개학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으로 발표한 후, 1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아동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8% 급증했다. 아동 상품군 매출은 개학 시기인 2~3월,

    2021-02-14 한지명 기자
  • 김범석 10년 꿈 실현… 뉴욕증시 상장 앞둔 쿠팡

    “한국에서 성공한 쿠팡 브랜드를 갖고 2년 내 나스닥에 직접 상장해 세계로 도약하겠다.”(2011년 8월 18일 창립 1주년 간담회에서 김범석 당시 쿠팡 대표, 현 이사회 의장)쿠팡 창업주 김범석 의장이 창업 초창기부터 밝혀 온 미국 나스닥 상장의 꿈이 10년 만에 결

    2021-02-13 한지명 기자
  • 쿠팡, 美 뉴욕증시 상장 본격화…신고서 제출

    쿠팡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기업공개(IPO)를 본격화 한다.쿠팡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클래스A 보통주 상장을 위해 S-1 양식에 따라 신고서를 제출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혔다. 나스닥 상장 추진이 유력하게 점쳐졌던 것과 달리 NYSE

    2021-02-13 강필성 기자
  • 바디프랜드, 설 맞아 롯데홈쇼핑서 '팬텀 메디컬' 특집 편성

    목디스크 치료를 위한 견인과 근육통완화 집중관리를 위한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이 설을 맞아 홈쇼핑 방송에서 특별한 세일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3일 토요일 오전 9시20분부터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팬텀

    2021-02-11 김보라 기자
  • 설 연휴 문 닫는 백화점·마트는?… 편의점도 4600개점 휴무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설 연휴를 맞아 점포별로 휴무일을 조정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한다. 편의점도 '명절 자유휴무제'를 잇따라 도입하면서 지역별로 점주들의 선택에 따라 쉬는 점포들이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11일 업계에 따르면 나흘간 이어지는 올해 설 연휴 기간 동안 주요

    2021-02-11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 "포스트 설 노린다"… '보복소비·거리두기 완화' 기대감

    유통업계가 이번 설 연휴를 두고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를 검토하면서 지난해 12월부터 본격화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한파가 가실지 시선을 모으는 것.통상 명절 연휴 직후는 전통적 비수기로 꼽히지만 올해 설은 5인

    2021-02-11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열일하는 두꺼비’ TV광고 온에어… 대세 열풍 잇는다

    하이트진로는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 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아는 형님'편 등 진로 출시 이후 선보였던 광고들을 총

    2021-02-10 한지명 기자
  • "초콜렛도 새벽배송"… 현대식품관 투홈, 설렌타인 겨냥 '러브 페스타'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은 오는 14일까지 설렌타인(설+발렌타인)을 겨냥해 '러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초콜릿·마카롱·캐러멜 등 50여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경기도 파주의 인기 디저트 카페 '더가

    2021-02-10 한지명 기자
  • PMI 손잡은 KT&G '릴 하이브리드 2.0'… 日 전국 유통망 구축

    KT&G가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일본에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2.0' 및 전용스틱 '믹스(MIIX)'가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릴 하이브리드 2.0’은 지난해 10월 일본 후쿠오카와 미야기 2개

    2021-02-10 한지명 기자
  • 11번가, 2년간 ’십일절’ 누적 거래액 1조6천억원 돌파

    2주년을 맞은 11번가의 월간 십일절이 누적 거래액 1조6000억원을 돌파했다.10일 11번가에 따르면 지금까지 월간 십일절에 구매한 결제고객 수는 누적 1450만 명에 달한다. 11번가는 매달 11일 '월간 십일절'을 진행 중이다.회를 거듭할수록 '월간 십일절'의 성

    2021-02-10 한지명 기자
  • BAT코리아, 업그레이드된 '켄트'로 가향 담배 시장 확대

    담배업계가 캡슐 담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연초 담배 특유의 냄새를 기피하고 다양한 맛에 대한 도전을 즐기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흡연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AT코리아는 지난 1일

    2021-02-10 한지명 기자
  • GS샵, 라이브커머스 개편… "실시간 소통 강화"

    GS샵이 라이브커머스를 개편하고 오전과 오후 한 차례씩 고정 편성한다고 10일 밝혔다.GS샵은 그 동안 초대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등 다양한 이름으로 방송하던 라이브커머스를 'GS쇼핑라이브'로 이름을 바꾸고 앱 내에 단독 매장을 신설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2021-02-10 한지명 기자
  • [Daily New쇼핑] 위메프, 홈플러스, 옥션 外

    ◇위 메프, 15일 '반값특가' 타임딜… 포털 최저가 대비 50% 할인위메프가 15일 단 하루 포털 검색 최저가 대비 50% 할인한 상품만 엄선한 '반값특가'를 진행한다.반값특가 상품은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진행된다. 위메프 MD

    2021-02-10 한지명 기자
  • 침대업계, 에이스·시몬스 독주 흔들?… 렌탈·신규브랜드 맹추격

    국내 침대 시장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는 에이스침대와 시몬스가 지난해 코로나19에도 썩 괜찮은 성적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주자들의 공격적 행보에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다. 10일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수면의

    2021-02-10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설 연휴 직후 쇼핑 수요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이 SSG닷컴 내 대형행사를 앞세워 설 연휴 직후 대중고객 수요 선점에 나선다.전통적으로 ‘황금쇼핑 주’라고 불리는 명절 연휴 직후는 내수 고객들의 소비가 늘어나는 시즌이다. 명절 전 회사에서 받은 보너스와 상품권 등을 소비하려는 고객과 명절 준비로 고생한

    2021-02-1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