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앞두고 ‘Fresh New Start’ 테마 운영의류, 가방, 화장품 등 봄 신학기 인기 상품 행사”개학, 개강을 앞두고 신학기 준비 고객 수요 반영“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올 봄 신학기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지난 달 29일 교육부가 올해 개학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으로 발표한 후, 1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아동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8% 급증했다.

    아동 상품군 매출은 개학 시기인 2~3월, 9~10월 매출 구성비가 1년 중 가장 높지만 50%가 넘는 큰 폭의 매출 증가는 이례적이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올 봄 신학기 테마를 ‘Fresh New Start’로 정하고 봄 신학기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월4일까지 노스페이스키즈, 헤지스키즈, 휠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에서 가방을 구매하면 할인 및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행사로 25일까지 신학기 가방, 봄 신상 의류 등 패션 및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APP을 통해 7.5%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에서는 ‘신학기 특집전’을 마련했다.

    18일 오후 6시 30분에는 'NBA'의 의류, 가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NBA 쿠션 담요를 3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19일 오후 6시 30분에는 학생들의 시그니처 백팩인 '잔스포츠'의 인기 상품을 최대 44% 할인된 특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스테디셀러 모델인 ‘슈퍼브레이크’를 2만 7000원대에 판매한다.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한 향수 및 화장품 프로모션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