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 협력사 제이준코스메틱 베트남 수출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이 지난 27일 제이준코스메틱, SC&M과 뷰티플레이 명동에서 베트남 수출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은 지난 7월 보건복지부 지원,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한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의
2024-08-28 강필성 기자 -
이랜드리테일,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 개최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동반성장위원회, 협력사와 함께 ‘2024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랜드그룹 유통부문 윤성대 총괄대표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 오영교 위원장, 이
2024-08-28 강필성 기자 -
'AI 가격혁명' 인기에, 홈플러스 "할인 상품 2배 늘렸다"
홈플러스가 오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할인 품목을 2배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AI 가격혁명’은 그간 홈플러스가 축적해 온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기별 수요가
2024-08-28 강필성 기자 -
셀럽 모시기 나선 홈쇼핑 업계, 신규 프로그램 잇딴 론칭
홈쇼핑 업계가 가을을 맞아 연이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있다. 특히 최근 홈쇼핑 신규 프로그램에는 다방면의 셀럽을 앞다퉈 섭외하고 나섰다는 점이다. 셀럽을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겠다는 전략이다.28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홈쇼핑은 신규 프로그램에 다양한
2024-08-28 강필성 기자 -
11번가, 580만여개 명절 선물 특가 판매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
11번가가 판매자 4400여 곳이 참여해 총 580만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을 다음달 11일까지 실시,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계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실용성을 높인 가성비 선물을 중심으로, 지역 생산자들과 사
2024-08-2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키아프 서울 기념 '슈퍼컬렉터전' 30명 블루칩 작가 작품 선봬
현대백화점은 9월12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국내외 블루칩 작가들의 회화와 설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슈퍼컬렉터전(展)’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국내 최대 규모 아트페어 ‘키아프(Kiaf) 서울 2024’ 개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이 전
2024-08-28 강필성 기자 -
와인 성수기 공략… CU, '디아블로IV' 콜라보 와인 출시
CU가 본격적인 와인 성수기를 겨냥해 늦여름부터 이색 콜라보를 통해 와인 라인업을 강화한다. 전통적으로 와인은 다른 주류들과는 달리 겨울철 최대 성수기를 누리는 주종으로 기온이 낮아질수록 판매량이 높아지는 특징이 있다. CU는 글로벌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
2024-08-28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6.5배 큰 ‘빅사이즈 빵’으로 가성비·재미 다 잡는다
세븐일레븐이 빅사이즈 상품으로 가성비와 재미를 동시에 잡는다.세븐일레븐이 삼립과 함께 선보이는 베이커리 ‘더블찹(하나의 상품에 제작자, 판매자 양쪽 브랜드를 붙인 것)’ 상품전략의 첫 사례로 ‘세븐셀렉트 MEGA(메가)크래프트크림치즈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
2024-08-28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FW 뉴 컬렉션 쇼’ 5일만에 주문액 120억 돌파
롯데홈쇼핑은 지난 21일부터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통해 단독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선보인 결과 주요 상품이 매진되는 등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27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패션 채널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10년 이상
2024-08-27 강필성 기자 -
"추석 황금 연휴 잡아라" G마켓·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오픈마켓 G마켓과 11번가가 추석 성수기를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할인행사에 나선다. 5일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를 겨냥해 숙박 수요를 잡겠다는 포부다.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마켓과 11번가는 오는 9월 2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2024-08-27 강필성 기자 -
CU, 캐치테이블과 손잡고 '주류 픽업 서비스' 확대
CU의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 CU BAR가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까지 확대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위해 CU는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와 손잡았다.캐치테이블은 지난해 5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350만 명을 돌파했고 제휴된
2024-08-27 강필성 기자 -
이마트-CJ제일제당, 지자체 협업 더한 ‘햇반 강화섬쌀밥’ 출시
이마트가 CJ제일제당이 함께 개발한 ‘햇반 강화섬쌀밥’을 단독 판매한다. 햇반 강화섬쌀밥은 빠르게 변하는 고객 수요를 꿰뚫는 이마트와 즉석밥 시장 1위인 CJ제일제당의 역량을 결합한 차별화 상품이다.신세계그룹과 CJ그룹은 지난 6월 전방위 업무협력(MOU)를 체결한 이
2024-08-27 강필성 기자 -
공정위, 롯데마트 현장조사… 판촉비 전가 의혹 관련
공정거래위원회가 롯데마트 본사에 대한 현장 조사에 나섰다. 이번 조사는 롯데마트가 판촉비용 등을 협력사에 전가했다는 혐의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2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공정위는 이날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본사에 조사관을 파견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증거 수집 등을
2024-08-26 강필성 기자 -
계열분리 첫발 딛는 한화3세 김동선, 남은 과제는 ‘한화리조트’
한화그룹 3세 체제 전환에 막내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미래비전총괄(부사장)이 가장 먼저 나섰다. 김동선 부사장이 한화갤러리아 공개매수에 544억원을 배팅하고 나선 것. 그동안 소액의 지분을 사들인 적은 있어도 본격적인 지분 취득에 나서는 것은 한화 3세 중 처음이다.&n
2024-08-26 강필성 기자 -
11번가, ‘오리지널 셀러’ 론칭 1년… 누적 거래액 900억원 달성
자신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K셀러를 발굴해 ‘제로(0%) 수수료’ 혜택으로 성장을 지원하는 11번가의 ‘오리지널 셀러’ 프로그램이 론칭 1주년을 맞았다. 11번가는 지난해 8월 ‘오리지널 셀러’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성장세를 거듭하며 총 470
2024-08-26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