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 고객과 진정성 있는 문화예술 소통 이어간다

    신세계가 동시대 현대 미술을 대표하는 미국 작가 스털링 루비(Sterling Ruby, b.1972)의 개인전을 열고 고객과 문화예술 소통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스털링 루비는 페인팅, 드로잉, 조각, 패션 등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넘

    2024-08-21 강필성 기자
  • 교촌, 적자전환 빠졌는데… 오너 권원강 회장 연봉은 '사상최고'

    올해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대표이사 회장의 연봉이 사상 최고점을 경신할 전망이다. 올해 상반기 권 회장의 급여와 상여가 일제히 상승했기 때문이다. 다만 이번 권 회장의 보수 상승에 대한 시선은 호의적이지만은 않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분기에 대규모 영업손실을 기록하면서

    2024-08-20 강필성 기자
  • "가격 잡았더니, 매출 날았다"… GS25 '리얼프라이스', 7개월만에 매출 200억 달성

    GS25의 소구형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가 본격 도입 7개월만에 20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GS25는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5월까지 100억원 매출을, 7월까지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2024-08-20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프리미엄·실용성 잡은 FW 패션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9월 8일까지 패션 특집전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올해 F/W 시즌 패션 키워드로 ▲소재 고급화 ▲실용성

    2024-08-20 강필성 기자
  • 중동에 빠진 세븐일레븐, 두바이 초콜릿 신상 디저트 출시

    세븐일레븐이 차별화 두바이 초콜릿 신상품을 포함한 중동 디저트 6종을 출시한다.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이 SNS상에서 젊은이들의 핫템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원료인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두바

    2024-08-20 강필성 기자
  • GS25, 국민 여동생 '신유빈' 주먹밥 나온다

    편의점에서 신유빈 선수의 ‘먹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GS25는 대한민국 탁구계의 신동이자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신유빈 선수는 어릴 적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탁구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국가대

    2024-08-19 강필성 기자
  • "프랑스 페라가모 매장서 실시간 '라방'"…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3.0 시대 선도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해외에 있는 명품 직영 매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 현지에서 모바일 생중계로 방송을 진행하며 이색 연출과 가격 혜택까지 더한 신개념 ‘글로벌 라방(라이브방송)’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의 입지를 강화

    2024-08-19 강필성 기자
  • 11번가,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특가 선물세트’ 판매

    11번가는 오는 2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열고 추석 선물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발 빠르게 추석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발송되는 ‘지정일 배송’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증정 등

    2024-08-19 강필성 기자
  • 'SSG.COM 건강식품'… SSG닷컴, 건강식품 전문관 직관적으로 리브랜딩

    SSG닷컴이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 명칭을 ‘SSG.COM 건강식품’으로 변경했다고 19일 밝혔다.SSG닷컴은 버티컬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이 전문관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명칭을 바꾸고 있다. 올해 명품 전문관과 뷰티 전문관을 ‘SSG

    2024-08-19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젤리로 MZ사로잡기… 제로곤약젤리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최근 MZ세대 트렌드에 맞는 특색있는 젤리 상품들을 출시하며 젊은 고객들을 편의점으로 불러모으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지난 달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헬시트레져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 제로곤약젤리 3종을 PB상품으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n

    2024-08-18 강필성 기자
  • GS25, 쌀 소비 촉진과 위한 ‘아침밥 타임 세일’ 진행

    편의점이 아침밥을 챙겨 먹는 건강한 식습관 조성과 국내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선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손잡고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약 3주간 ‘모두의 아침밥’ 타임세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2024-08-18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 추석 맞이 중소협력사 대금 500억 조기 지급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오는 추석을 맞아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정산 대금 50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18일 밝혔다.BGF리테일의 이번 조기 정산금은 CU와 상품 및 물류 등을 거래하는 총 90여 개 중소 협력사에 약 500억원의 규모로 지급된다.이번 정

    2024-08-1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구매 트렌드 으뜸은 ‘한우’

    최근 5년간 현대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분석한 결과 한우 선물세트 매출 비중이 해마다 증가해, 지난해 추석에는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10명 중 3명꼴로 한우 선물세트를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전체 추석 선물세트 가운데 한우 선물세

    2024-08-18 강필성 기자
  • CJ그룹, 베트남 띠엔장에서 태권도로 K-컬처 확산

    CJ그룹은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베트남 띠엔장 멀티스포츠센터에서 ‘2024 CJ Youth National Taekwondo Championship(2024 CJ 전국 청소년 태권도 챔피언십)’을 6일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2024-08-18 강필성 기자
  • 오뚜기, 이달 말부터 케첩, 카레, 후추 등 최대 15% 가격인상

    오뚜기가 결국 가격인상에 나선다. 가격인상을 철회한지 약 10개월 만이다.오뚜기는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HMR), 카레·자장 제품, 케첩 등 24개 제품 가격을 최대 15% 인상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형마트 등 할인점에선 케첩, 스파게티

    2024-08-16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