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당들의 성지 된 롯데마트 보틀벙커… 체험형 콘텐츠로 인기

    롯데마트는 보틀벙커가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와인과 양주를 제공함으로써 주당들의 성지로 자리잡았다고 6일 밝혔다.보틀벙커는 소비자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하는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또한 보틀벙커는 와인과 양주에 대한

    2024-06-06 문은혜 기자
  • 롯데온, 롯데캐피탈과 ‘신차 상담 서비스’ 기획전… 인기 브랜드는?

    롯데온이 롯데캐피탈과 손잡고 6일 '신차 상담 서비스' 기획전을 개편하고, 국산차 브랜드 확대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3개월간 사은품 증정 및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신차 상담 서비스'는 원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선택해 상담을 신청하면, 롯데캐피

    2024-06-06 문은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앱, 2030 고객 21% 늘어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4월 말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 캐릭터 팬덤 커뮤니티를 선보인 이후 젊은 고객 모객 효과와 함께 연계 매출 효과를 보고 있다고 6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은 올해 1월 9일 음식·쇼핑 덕후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인 ‘참잘먹었어요’와 ‘참잘질렀어요’를

    2024-06-06 문은혜 기자
  • SSG닷컴, ‘슈퍼 고기 페스타’ 연다… 최대 반값 할인

    SSG닷컴이 오는 13일까지 8일간 ‘슈퍼 고기 페스타’를 연다고 6일 밝혔다.SSG닷컴은 행사 기간 소고기와 돼지고기 상품 350여종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 한우와 수입산 소고기, 한돈 삼겹살, 목살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수도권 권역(네오센터 출

    2024-06-06 문은혜 기자
  • GS그룹 4세 허서홍, 요기요 이어 쿠캣 등기임원 맡아… 적자 신사업 구원투수로

    GS그룹 4세인 허서홍 GS리테일 부사장이 신사업 포트폴리오 재정비에 나선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요기요 운영 법인인 위대한상상이 최근 허 부사장을 기타비상무이사로 선임한데 이어 푸드커머스 업체 쿠캣도 허 부사장을 기타비상무이사로 선임한 것으로 확인됐다. 요

    2024-06-05 문은혜 기자
  • 신세계·CJ, 물류 등 전방위 협업… “본업 경쟁력 위해 의기투합”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미래 성장 동력을 키우고 고객 혜택을 획기적으로 늘리기 위해 손을 잡았다.두 그룹은 5일 CJ인재원에서 ‘CJ-신세계 사업제휴 합의서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체결식에는 신세계그룹 임영록 경영전략실장, 한채양 이마트 대표,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2024-06-05 문은혜 기자
  • 신세계그룹, FI 보유 SSG닷컴 지분 전량 매매키로… 제3자 매도 합의

    신세계그룹의 SSG닷컴에 투자했던 재무적 투자자(FI)의 지분을 전량 매매하는 것으로 합의했다. 신세계그룹은 이마트, 신세계가 SSG닷컴의 FI인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BRV캐피탈매니지먼트와 FI 보유 지분 매매에 대해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2024-06-04 강필성 기자
  • 日 유통기업 다카시마야, 하노이에 쇼핑몰 건설… 롯데몰과 韓·日 유통 대전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지난해 9월 오픈 이후 누적 방문객 700만명 이상을 모으며 성황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일본 대형 유통기업인 다카시마야가 도전장을 내밀었다.다카시마야는 오는 2026년 개장을 목표로 베트남 하노이에 복합쇼핑몰을 건설한다는 계획이다. 베트

    2024-06-04 문은혜 기자
  • 컬리 "9999명의 VIP에 확실한 혜택 제공"

    컬리는 고객 등급 제도를 개편하고 상위 구매고객 9999명을 위한 ‘VIP 제도’를 7월1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기존 컬리 러버스와 새롭게 도입되는 VIP 제도의 가장 큰 차별점은 혜택의 다양화다. 적립금 혜택이 주였던 러버스와 달리 VIP 제도는 온·오프라인 경계

    2024-06-04 문은혜 기자
  • 롯데월드타워, 석촌호수 수영하고 롯데타워 오르는 '롯데 아쿠아슬론' 연다

    롯데물산이 오는 7월 14일 석촌호수와 롯데월드타워에서 ‘2024 롯데 아쿠아슬론’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롯데 아쿠아슬론’은 석촌호수 수영과 롯데월드타워 수직 마라톤 ‘스카이런(SKY RUN)’을 결합한 대회다. 올해도 동일하게 석촌호수 동

    2024-06-04 문은혜 기자
  • CU, 650g짜리 특대형 컵얼음 선보여… 무더위에 수요 늘어

    CU는 총 용량 650g에 달하는 국내 최대 특대형 컵얼음 ‘더 빅 아이스컵’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더 빅 아이스컵(650g, 1900원)은 얼음이 잘 녹지 않도록 특수 제작된 플라스틱 컵에 첨단 제빙 기술로 만든 투명하고 단단한 돌얼음을 넉넉히 담은 초대형 컵얼음

    2024-06-04 문은혜 기자
  • CJ온스타일, 웹드라마 흥행에 모바일 방문자 '55배' 늘었다

    CJ온스타일은 3040 세대를 겨냥해 기획 및 제작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가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4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눈떠보니 라떼 시즌2’가 화제가 되면서 모바일 앱으로 유입된 방문자 수는 시즌1 대비 55배

    2024-06-04 문은혜 기자
  • 홈플러스 "SSM 익스프레스 매각, 직원 고용안정 전제로 검토"

    홈플러스는 기업형 슈퍼마켓(SSM)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각과 관련해 “어떠한 경우에도 직원들의 고용안정을 전제로 해 검토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를 보유한 MBK파트너스는 최근 모건스탠리를 매각주관사로 선정하고 SSM 사업부문인 홈플러

    2024-06-04 문은혜 기자
  • 현대백화점, 알리 손 잡았다… 알리페이플러스와 글로벌 마케팅 협력

    현대백화점이 글로벌 핀테크 기업 앤트 그룹(Ant Group)이 운영하는 결제 플랫폼 알리페이플러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양 사는 세계적인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을 타깃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글로벌 입지 강화

    2024-06-03 강필성 기자
  • 산토리 짐빔, ‘즐겨봐, 우리대로!’ 글로벌 캠페인… 르세라핌 영상 공개

    산토리의 글로벌 스피리츠 버번 위스키 브랜드 짐빔은 ‘즐겨봐, 우리대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즐겨봐, 우리대로!’는 짐빔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People Are Good For You’를 한국 소비자에 맞게 재해석한 캠페인이다. 이는 혼자일 때 보

    2024-06-0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