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돕는 'CJ 글로벤터스 2기' 데모데이 성료

    글로벌 진출이 유망한 국내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고 글로벌 파트너 매칭을 통해 사업확장이 가능하도록 하는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CJ 글로벤터스 2기'의 톱3 스타트업이 최종 선정됐다. CJ의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털(CVC) CJ인베스트먼트는 지난 13일 서울

    2024-11-14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빼빼로·제로' 앞세워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

    롯데웰푸드가 1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전시컨벤션센터(SECC)에서 진행되는 ‘2024 베트남 푸드엑스포(FEV)’에 2년 연속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을 알린다고 14일 밝혔다. 베트남 푸드엑스포는 베트남 정부가 인증하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2024-11-14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14개국에 만두·김밥 알린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전 세계 소비자를 만난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컬래버 제품은 K-

    2024-11-14 최신혜 기자
  • 동원F&B, 나트륨 함량 국내 최저로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 선보인다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Desalt)’를 활용해 국내 돈육 캔햄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가장 낮은 ‘리챔 더블라이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리챔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는 리브랜딩(브랜드 정체

    2024-11-14 최신혜 기자
  • '1인당 730캔 마셨다' 롯데칠성음료, 74년 칠성사이다 누적 375억캔 판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제품 ‘칠성사이다’의 74년간 누적 판매량이 375억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에 250㎖ 제품 16캔씩 판매된 수치다. 한 캔당 13.5㎝인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지구를 127바퀴 돌 수 있는 길이가 되며, 대한민국 국민 1

    2024-11-14 조현우 기자
  • 대상, 농협에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 7000만원 전달

    대상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배춧값 안정 및 농가 상생을 위해 13일 농협경제지주(이하 농협)에 7000만원의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후원금은 14일부터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진행되는 배추 할인 행사에 바로 적용돼,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2024-11-13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3Q 영업익 전년비 61.5%↑… 소주·매출 모두 성장

    하이트진로가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하이트진로는 13일 실적발표를 통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68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7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5% 증가했다.이로서 하이트진로의 3분기 연결기준 누적

    2024-11-13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 예비 가맹점주 대상 ‘AI 인터뷰 시스템’ 도입

    파리바게뜨가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창업 심의 절차에 ‘AI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가맹점 창업 상담 과정에서 브랜드의 업종 특성, 사업 철학 및 방향성 등과 예비 가맹점주의 적성이 잘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인터뷰를 진행

    2024-11-13 최신혜 기자
  • 빙그레,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초과 달성

    빙그레가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10월3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리워드 펀딩을 진행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판매 호조를 보이며 펀딩 13일 만에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비바시티 애사

    2024-11-13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슈퍼픽션 협업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테라가 감각적인 그래픽을 더한 예술적 패키지로 크리스마스 시즌 MZ 공략에 나선다.하이트진로는 연말을 앞두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의 협업을 통해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지난

    2024-11-13 강필성 기자
  • 빙그레 "친환경 사업장 구축, 업용 냉동 탑차 전기차로 전환"

    빙그레가 친환경 사업장 구축을 위해 영업용 냉동 탑차를 전기차로 전환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전환되는 차량은 빙그레의 영업소에서 빙과 제품 배송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차량이다. 빙그레는 올해 31대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230여 대의 차량을 모두 전기차로 전환할 예

    2024-11-12 최신혜 기자
  • 농심 3남 신동익 부회장의 승부수… ‘농심미분’ 美서 활로 찾는다

    고(故) 신춘호 농심 명예회장의 3남 신동익 메가마트 부회장이 ‘농심미분’을 통해 승부수를 던진다. 천안 신규 공장부지를 확보해 생산능력을 대폭 늘리고 미국 시장에 진출에 나서는 것. 주력 사업인 부산·경남 지역 기반의 대형마트 메가마트의 성장이 꺾이면서 농심미분을 통

    2024-11-12 강필성 기자
  • [르포] 年 5.3억병 '무균충전' 음료 생산… 효율성·품질 다 잡은 동원시스템즈 횡성공장

    서울 도심에서 동쪽으로 약 100km,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을 지나 10분 가량을 달리면 우천면 상하가리 우천일반산업단지로에 들어선 대규모 공장이 한 눈에 들어온다. 건물 부지만 6879평에 달하는 이곳 공장은 2019년 준공된 동원그룹의 종합포장재 회사, '

    2024-11-12 횡성=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뉴욕 한복판서 열린 빼빼로데이 행사에 18만명 운집

    롯데웰푸드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중심부인 '파더 더피 스퀘어(Father Duffy Square)'에 마련된 행사장에서는 빼빼로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샘플링 공간, 메시지 이벤트존

    2024-11-12 조현우 기자
  • "글로벌 신영토 확장 성과"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전년比 0.4% 신장한 2764억원

    CJ제일제당은 올해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한 4조6204억원, 영업이익은 0.4% 신장한 2764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은 7조4143억 원의 매출, 4162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2024-11-12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