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뉴욕 한복판에서 ‘한강 신라면’으로 K푸드 매력 전파

    농심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뉴욕한국문화원과 협업, 8일부터 10일까지 ‘Han River in NYC with SHIN RAMYUN’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해부터 뉴욕한국문화원이 진행해 온 ‘It’s time for K-Culture’ 캠페

    2024-11-08 최신혜 기자
  • 빙그레,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재공인 획득

    빙그레가 서울세관으로부터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 재공인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자난 11월 7일 오후 서울세관 별관에서 2024년도 제3회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증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날 수여식에는 고석진 서울세관장과 빙그레 구매담당 최노환 상무를

    2024-11-08 조현우 기자
  • KT&G, FCP 인삼공사 매각 요구 사실상 거부 "허위사실 유감"

    KT&G가 행동주의 펀드 플래시라이트 캐피탈 파트너스(FCP)의 한국인삼공사(KGC인삼공사)의 매각 요구를 사실상 거부했다. KT&G는 지난 7일 FCP에 KGC인삼공사 투자의향서에 대한 회신문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회신에는 KT&

    2024-11-08 강필성 기자
  • "브랜드 경쟁력 강화" 남양유업, '백미당' 전면 리뉴얼

    남양유업이 ‘백미당’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전 매장 리뉴얼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남양유업이 백미당 매장 리뉴얼에 나서는 것은 2014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이다.남양유업은 최근 백미당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백미당 본점, 강남358점, 삼청점 등 전국 백미당 56개

    2024-11-08 조현우 기자
  • "내실경영 결실" KT&G, 3Q 영업익 전년비 2.2% ↑… 2027년 ROE 15% 달성

    KT&G는 7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3분기 경영실적과 기업가치 제고계획을 발표했다.KT&G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636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 감소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15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 본원적 경

    2024-11-07 강필성 기자
  • 오트사이드, 코코넛 과육·워터 담은 '노보' 국내 론칭

    오트사이드의 두 번째 브랜드 ‘노보(nobo)’가 국내에 정식 론칭하며 2024 서울카페쇼에서 6일 선공개됐다. 오트사이드는 2022년 한국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3가지로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현재 싱가포르를 포함해

    2024-11-07 최신혜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출시… 팝업 오픈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X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시리즈를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스티브 아오키 한정판은 월드 스타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스티브 아오키가 추구하는 페스티벌적인 에너지

    2024-11-07 강필성 기자
  • '가전' 신사업 낙점… 풀무원 "독자 가전 브랜드 론칭, 생활가전 라인업 확장"

    풀무원이 신사업으로 낙점한 가전사업 규모를 본격적으로 확대 중이다. 과거 소형 주방가전 위주로 전개해오던 사업을 최근 대형 생활가전으로 확장하며 가전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내년 초에는 새로운 가전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을 본격화한다. 7일 관련

    2024-11-07 최신혜 기자
  • 매일유업, 3년 연속 ESG 통합등급 A 획득

    매일유업이 최근 한국ESG기준원이 발표한 2024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통합등급 A를 획득하며 3년 연속 ESG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환경 부문에서 A, 사회 부문에서 A+, 지배구조 부문에서 A 등급을 받아 ESG 각 영역에서 고루

    2024-11-07 최신혜 기자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2종 및 국내 생산공장 3곳 KFS인증 획득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오리지널과 까르보불닭볶음면 등 2개 제품과 원주∙익산∙밀양공장 등 생산공장 3곳 모두가 KFS(K-Food Safety)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KF

    2024-11-07 최신혜 기자
  • 동서식품, 성수동서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 개최

    동서식품이 오는 16~17일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4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동서식품이 카누 원두커피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커피 라이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한 원두커피 바리스타

    2024-11-07 최신혜 기자
  • ‘한우계의 챔피언’ 동원홈푸드, 14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 낙찰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14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를 낙찰받았다고 7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6일 충북 음성에서 열린 ‘제27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최고 등급의 한우를 대회 사상 최고가인 9300만원에 낙찰

    2024-11-07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수상… 12년 연속 대상

    하이트진로는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올해의 소통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가장 권위있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 개의

    2024-11-07 강필성 기자
  • [트럼프 2기 개막]

    현실화된 보호관세·강달러… 對美 식품업계 부담 커진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 대선에서 재선에 성공하며 식품업계에도 긴장감이 맴돌고 있다. 보호무역주의로 인해 강달러와 보편관세 등 기업으로서 부담되는 요인들에 직면했기 때문이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미국 47대 대통령 당선으로 식품업계에서 중점적으로 지켜보는 부분

    2024-11-06 조현우 기자
  • "이너뷰티부터 혈당개선 제품까지"… 체질 개선 속도내는 정관장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 KGC인삼공사가 뷰티,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내는 중이다. 홍삼 수요가 감소 중인 내수 시장을 대신할 수 있는 신사업을 통해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정관장은

    2024-11-06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