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운동 결심에"… 남영비비안, 연말 스포츠브라 판매 34%↑

    새해를 맞아 운동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지난해 연말 스포츠브라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지난 11월과 12월의 스포츠브라 판매량을 비교해보니 12월이 11월보다 34% 더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새해가 가까워질수록 더 많이

    2019-01-16 김보라 기자
  • "칙칙한 속옷 이제 그만"… 휠라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2019 S/S 시즌,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휠라 아웃핏 언더웨어는 심플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고루 갖춘 패셔너블한 언더웨어 라인이다. 2019년 S/S 시즌에는 기존 언더웨어에서 쉽게

    2019-01-16 김보라 기자
  • 미세먼지 차단 검증 기준 없어… 소비자 현혹

    계속되는 미세먼지 공습에… 화장품업계도 '들썩'

    초강력 미세먼지 공습이 이어지면서 화장품업계가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및 화장 단계에서부터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거나 깨끗하게 씻어내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16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12월15일~1월14

    2019-01-16 김보라 기자
  • '송혜교 효과' 톡톡…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2주만에 1차 물량 완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모델 송혜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16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지난 12월17일부터 진행한 '풀문 스니커즈'와 '풀문 슬립온'의 판매가 2주만에 1차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예약판매임에도 불구하고

    2019-01-16 김보라 기자
  • 세정 웰메이드, MBC 일일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제작지원

    세정의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는 MBC 새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를 제작지원 한다고 15일 밝혔다.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일일극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 심청이(이소연 분)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

    2019-01-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세제 6종 국내 최초 포장재 재활용 1등급 인증

    LG생활건강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이하 공제조합)으로부터 피지(Fiji) 파워젤, 한입 베이킹소다 담은세제 등 세탁세제 6종에 대해 '포장재 재활용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들 6종은 포장재 몸체와 부자재(마개, 라벨 등) 모두 폴리프로필렌(P

    2019-01-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라인 3종 출시

    LG생활건강의 숨37°은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아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에 진정,

    2019-01-14 김보라 기자
  • GU, MTV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는 MTV와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협업) 컬렉션을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1981년 설립된 MTV는 세계적인 뮤직 &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180개국의 4억5000만 가구로부터 사랑받는 채널이자 다양한 소셜미디어

    2019-01-14 김보라 기자
  • 타미힐피거, 봄 시즌 맞아 '청키 슈즈' 출시… "아시안 핏 첫 적용"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봄 시즌을 맞아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청키 슈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청키 슈즈는 지난해부터 10~30대 스트리트 패션 트렌디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즈 아이템이다. 데님 팬츠는 물론, 슬랙스, 스

    2019-01-13 김보라 기자
  • 아프로존, 월드비전과 국내 아동 위한 '꿈날개클럽' 후원

    아프로존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 국내 아동 지원을 위한 '꿈날개클럽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국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 사업으로 2017년부터 지원을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고 있다.꿈날개클럽은 월드비전의 꿈꾸는 아이들 사업

    2019-01-1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3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하는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그린  네이처 EXO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사랑

    2019-01-11 김보라 기자
  • 5년만에 모델 확대… 브랜드 이미지 변신 시도

    [단독] '블랙핑크 제니' 합류로 젊어지는 헤라, 전지현과 투트랙 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브랜드 모델로 블랙핑크 제니가 합류한다. 성장 정체에 빠진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새로운 '얼굴'을 내세워 브랜드 타켓층의 스펙트럼을 넓히려는 것으로 풀이된다.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모델로 블랙핑크의 제니로

    2019-01-1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혁신적 투습·방수 소재 '퓨처라이트'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IT 박람회가 개최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기능성 아웃도어 테크놀로지의 미래 혁신을 가져올 새로운 투습·방수 소재인 '퓨처라이트(FUTURELIGHT)'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19-01-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은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황

    2019-01-10 김보라 기자
  • LF, 'CES 2019' 참여 프리미엄 의류관리기에 의상 협찬

    LF는 8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19'에 참여중인 LG전자 스타일러에 자사 브랜드 의상을 협찬한다고 9일 밝혔다.CES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IT 박람회로 구글, LG전자

    2019-01-0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