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 입점… 신상품 200여 종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 클럽모나코·오브제가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한섬은 더한섬닷컴에서 우선 클럽모나코와 오브제의 18F/W, 19S/S 신상품 200여 종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에 출시하는 신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더

    2019-01-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17일만에 면세 매출 113억… "올해 2000억 기대"

    비디비치가 영업 시작 17일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2일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1월 면세점 누계매출(1월 1~17일)이 11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는 당초 계획했던 1월 매출 목표 100억원을 보름 정도 앞당겨 달성한 것으

    2019-01-22 김보라 기자
  • 럭셔리 화장품 시장 50조원 규모… 매년 성장中

    "제2의 설화수· 후 노린다"… 판 커지는 럭셔리 화장품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가 주름잡고 있는 럭셔리 화장품이 커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화장품 업체들이 잇달아 가세하면서 시장의 판도를 변화 시킬지 주목된다. 22일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세계 럭셔리 시장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전 세계 럭셔리 화장품 시장은 전년 대

    2019-01-22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0주년 기념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감은 물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100시간 보습 지속 및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민감성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했

    2019-01-21 김보라 기자
  • "신학기 입학시즌이 온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백팩 '라이크'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019년 신학기 가방 마련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데일리 가방의 혁신적 진화를 이끌 백팩 '라이크(LiKE)'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라이크(LiKE)라는 이름은 Light-weight(경량성), King-size(대용량), Extra-s

    2019-01-2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환생고 라인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특유의 진한 보습감과 깊은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영지·상황버섯·산양삼 등 피부

    2019-01-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갤럭시', 브랜드 모델로 '션 오프리' 발탁

    세계 톱 모델 '션 오프리(Sean O'pry)'가 남성복 갤럭시의 남자가 됐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캘빈클라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펜디, 마크제이콥스 등의 모델로 활약한 세계 1등 모델 션 오프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갤럭시

    2019-01-2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2018 H&B 어워즈 발표… 키워드 '색조·슈퍼루키'

    지난해 건강∙미용 트렌드 키워드는 ‘색조’와 ‘슈퍼루키(신진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해 매출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 20개를 선정,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

    2019-01-20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준지 19FW 컬렉션 공개…여성라인업 기대감 높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가 현지시각으로 18일 오후 12시 프랑스 파리의 명소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SYNTHESIZE(합성)’을 컨셉으로 진행된 ’19년 FW 파리컬렉

    2019-01-20 임소현 기자
  •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 '자랑스러운 일리노이대 동문상’ 수상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은 권오섭 회장이 지난 18일 ‘자랑스러운 일리노이대(UIC) 동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권 회장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엘앤피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일리노이대(UIC) 재한 동문회 2018 정기 총회

    2019-01-20 임소현 기자
  • 에스쁘아, 태국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 입점… 해외 공략 가속화

    에스쁘아는 태국 H&B 스토어 이브앤보(EVEANDBOY)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이브앤보이 시암스퀘어, ASOK역 터미널21, 총 2곳에 입점했다. 두 매장 모두 방콕의 쇼핑과 교통의 중심지이자 대표적인 쇼핑몰이다.이브

    2019-01-18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화장품 업체 증가에 '好好'

    불황도 비껴간 화장품… 한국콜마·코스맥스 매출 '1兆 클럽' 예약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계 '빅2' 한국콜마와 코스맥스가 연매출 '1조 클럽'에 가입할 전망이다. 업계 일각에서는 화장품업계의 불황이 길어지면서 있어 양사가 예전처럼 고성장세를 지속하기 쉽지 않을 것이란 우려가 있었지만 이를 말끔히

    2019-01-18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세계 4대 패션쇼 '파리패션위크' 참가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은 '2019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동안 국내 패션 브랜드가 남성 또는 여성용 의류제품으로 각기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한 적은 있으나, 남녀 통합 브랜드가 함께 파리

    2019-01-17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중고등학교 입학생 위한 '뉴비 백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스포티한 감성에 라운드 형태의 소프트한 디자인의 중고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신학기 가방 '뉴비(New Beanpolesport)' 백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뉴비는 신입생, 초보자를 의미하는 용어로, 중고등학교 입학생들을 대상으로 사

    2019-01-17 김보라 기자
  • 국내는 좁다… 미래 먹거리 골몰

    다시 뛰는 'K-패션', 새해 벽두부터 해외 진출 가속화

    패션업계가 미래 먹거리 찾기에 분주하다. 수년째 침체기를 겪고 있는데다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단축 등 노동환경의 변화로 돌파구 마련이 시급하기 때문이다. 17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패션시장 규모는 2017년과 비교해 0.2% 감소한 42조4300

    2019-01-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