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포] 여의도에 뜬 열기구와 서커스… 크리스마스 인증샷 성지 노리는 '더현대 서울'

    “올해 역대 최대 비용을 들여 크리스마스 존을 준비했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움직이는 대극장(Le Grand Theatre)’ 테마로 키네틱 아트(움직이는 조형물)를 활용해 웅장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다.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테마도

    2024-11-01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브랜드 모델에 배우 '노윤서'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노윤서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해 ‘일타스캔들’,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Z세대 대표

    2024-11-01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스타일에 활동성 더한 '우리 아이' 지켜 줄 아우터는

    겨울 문 앞인 11월이 시작됐다. 패션업계가 키즈아우터로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트렌드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라인을 구성해 출시하고 있다. 올 겨울 한파가 예고된 만큼 급격하게 추워질 날씨에 대비해 아이들의 아우터를 준비하는 손길들을 공략한다.   1일 업

    2024-11-01 이미현 기자
  • "15만개의 해외 명품을 매거진으로"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런칭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프라다, 톰브라운, 구찌, 버버리 패션잡화 등으로 구성된 럭셔리 쇼룸을 오픈했다. 롯데온은 1일 명품 브랜드사로부터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와 손잡고 해당 상품을 선보이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런칭했다고 밝

    2024-11-01 이미현 기자
  • 애경산업, 3Q 영업이익 96억원… 전년比 48% ↓

    애경산업이 중국 부진의 터널에서 벗어나지 못한 3분기 성적표를 받아들었다.애경산업은 2024년 3분기 매출액은 1653억원, 영업이익은 96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0%, 48.0% 감소한 수치다.중국 수요 부진과 미래성장동력 확

    2024-10-31 이미현 기자
  • "라네즈·코스알엑스 선전" 아모레퍼시픽그룹, 3Q 영업이익 전년比 160%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3분기 라네즈와 코스알엑스의 선전으로 호실적을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분기 매출 1조681억원, 영업이익 750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1%, 영업이익은 160% 상승한 수치다. 올해 3

    2024-10-31 이미현 기자
  • "최대 81% 할인" LF 보리보리, 연중 최대 규모 '울트라 세일 페스타' 연다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일년 중 가장 큰 쇼핑 축제인 ‘울트라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1월 8일까지 총 9일간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패딩, 기모 바지, 부츠 등 겨울 패션 아이템

    2024-10-31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美 드레이퍼 스타트업 하우스와 글로벌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LG생활건강이 뷰티 사업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글로벌 협력회사 발굴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미국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탈(VC)이자 스타트업 육성 전문기관인 드레이퍼 스타트업 하우스(이하 DSH)’와 함께 국내·외 뷰티테크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오픈 이노베

    2024-10-31 이미현 기자
  • 유석진 코오롱FnC 대표이사 "국내 최초 '패션팩트' 가입, 패션업계 모범사례 될 것"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지속가능한 패션산업을 위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고, 환경보호 및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기업 최초로 ‘패션팩트’에 가입한다고 31일 밝혔다. 패션팩트(The Fashion Pact)는 기후변화 완화, 생

    2024-10-31 이미현 기자
  • 에잇세컨즈와 ‘바오패밀리’ 다시 만났다… 파자마·후드 집업·장갑 등 52종 선봬

    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다섯 판다 가족 ‘바오패밀리(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를 모티브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작년 11월에 ‘바오패밀리’ 협업 컬렉션을 처음 선보였다. 바오패밀리의 실사를 기반으로 귀엽게

    2024-10-31 이미현 기자
  • 노스페이스, 새로운 홍보대사로 글로벌 모델 ‘신현지’ 발탁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4F/W 시즌을 맞아 모델 신현지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모델 신현지는 개성있는 마스크와 우월한 비율을 바탕으로 ‘동양인 모델 최초’로 샤넬 오뜨 쿠튀르 쇼에서 단독 클로징을 장식했고, 다양한 글로벌 브

    2024-10-30 이미현 기자
  • 가성비 무장했더니 매출 ↑… 다이소, 겨울 패딩·폴리스도 5000원

    다이소가 뷰티 맛집에 이어 패션 맛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통상 겨울 의류는 다른 시즌 봄, 여름, 가을에 비해 비싸지만, 다이소에서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겨울 의류를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갑으로 통하기 때문이다. 관련 매출도 지난해부터 큰 폭으로 신장함에 따라 패

    2024-10-30 이미현 기자
  • 무신사, 테크 수장에 글로벌 빅테크 섭렵한 전준희 영입

    무신사가 테크 인재 영입을 통해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사업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낸다.무신사는 기술 기반의 해외 사업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구글, 유튜브, 우버 등 글로벌 빅테크 플랫폼을 두루 총괄한 테크 및 프로덕트 전문가 전준희 씨를 영입해 테크 부문장으로 신규 선임

    2024-10-30 강필성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성수에 200만장 팔린 '푸퍼'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서울 성수동에서 11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푸퍼 랜드(PUFFER LAND)’를 콘셉트로 푸퍼의 폭신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푸퍼란 ‘부풀다’는 뜻의 영어 단어 퍼프(puff)에서

    2024-10-30 강필성 기자
  • 애경산업 루나, 日서 르세라핌 사쿠라와 신제품 발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시장에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섰다.애경산업은 지난 29일 일본 도쿄 소재 EBiS303(에비스303)에서 루나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사쿠라와 함께 ‘글래시 레이어 틴트’의 현지

    2024-10-30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