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호텔] 호텔신라, 롯데호텔, 소노펫클럽앤리조트 外

    ◇ 신라스테이 서부산, 4월 15일 그랜드 오픈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부산 서부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오는 4월 15일 오픈한다.신라스테이는 이번 13번째 서부산 오픈 이후에도 여수, 세종, 미국 새너제이 등 향후 3

    2021-03-25 임소현 기자
  • '1+1'에 마일리지·라방까지… 호텔街, 협업 강화로 실적 개선

    호텔업계가 실적 개선을 위해 타 업종과 손잡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가 오히려 억눌려 있던 여행심리를 자극했고, 날이 풀리면서 국내 호텔 수요 역시 올라가고 있어 그간 자제했던&nbs

    2021-03-25 임소현 기자
  • 서울신라호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비행 대신 호캉스"

    호텔신라와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로 1년 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손잡았다.서울신라호텔은 최근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사용하기 어려웠던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캉스’

    2021-03-24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그랜드 조선, 롯데호텔, 한화리조트 外

    ◇ 그랜드 조선 부산, 모어 투 테이스트 패키지 판매그랜드 조선 부산은 ‘미식의 향연’을 테마로 31일까지 모어 투 테이스트(More to Taste) 패키지를 판매한다. 숙박은 다음달 30일까지 가능하다.모어 투 테이스트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뷰 객실로 구성했다. 여기

    2021-03-19 임소현 기자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포스트 코로나 대비, 역량·시스템 재정비할 것"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에 역량과 시스템을 재정비,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호텔신라는 18일 오전 서울 삼성전자 장충사옥에서 48기 호텔신라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주주총회는 의장인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진행으

    2021-03-18 임소현 기자
  • CJ CGV, 내달 2일부터 영화 관람료 1000원 인상

    CJ CGV가 1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19 여파로 국내 영화산업이 고사 직전에 처함에 따라 위기 극복을 위해 다음달 2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인상한다고 18일 밝혔다.성인 2D 영화 일반 시간대를 기준으로 영화 관람료는 주중 1만3000원, 주말 1만4000원

    2021-03-18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국내 최초로 6회 연속 ‘실내공기질인증’ 획득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실내공기질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011년 첫 인증 이래 국내 최초로 11년간 6회 연속 ‘실내공기질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최근 코로나19 상황과 미세먼지로 실내 환경과

    2021-03-17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 못피한 한화리조트 지리산… 운영 종료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한화리조트 지리산이 문을 닫았다. 한화리조트 지리산은 그동안 노후화된 시설 재투자를 계획해왔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지난 2일 결국 영업을 중단했다.  15일 한화호텔앤드리조

    2021-03-15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外

    ◇ 서울신라호텔, 레고(LEGO) 손잡고 ‘키덜트’ 고객 잡기 나선다서울신라호텔이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를 즐기는 ‘키덜트’ 고객이 꽃과 잘 어울리는 봄에 객실에서 ‘집콕 놀이’를 즐긴 후, 집에 플랜테

    2021-03-12 임소현 기자
  • 레스케이프 '르 살롱' 빠진 자리에 스타벅스 입점… 계열사간 시너지

    레스케이프 호텔의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Le Salon by maison M’O)'가 영업을 종료했다. 이 자리에는 스타벅스가 입점할 예정이다. 11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레스케이프 호텔 7층의 까페 '르 살롱'은 지난 2일자로 운

    2021-03-11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아시아나 항공, '무착륙 관광비행 에어텔' 상품 출시

    롯데호텔이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Airtel : 항공+호텔) 프로모션 ‘Travel Again(트래블 어게인)’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무착륙 관광비행에 호캉스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라며 "항공 여행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여행

    2021-03-09 임소현 기자
  • '또 무산'… 쏟아지는 국내 호텔 매물 "주인을 찾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국내 호텔산업이 초토화 상태에 놓였다. 3·4성급 호텔의 경우 휴업에 들어가거나 영업을 종료한 곳들이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특급호텔까지 매물로 쏟아지고 있지만 새 주인을 찾기는 어려운 상황이다.9일

    2021-03-09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홈파티 위한 ‘파인 다이닝 앳 홈’ 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코로나 전후 식품 소비 변화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7명이 집밥 식사 횟수가 증가했다고 답할 정도로 외식 문화가 변화한 가운데 홈파티를 위한 소품 역시 매출이 전년보다 30% 가량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롯데호텔은, 포근해진

    2021-03-07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롯데호텔, JW 메리어트, 켄싱턴 外

    ◇ 롯데호텔,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 선봬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For my Fiancée)’를 준비했다.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2021-03-05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역별 타켓 마케팅' 통했다

    이랜드그룹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25주년을 맞은 가운데, 전국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한 타켓 마케팅이 성과를 보이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위치한 지역별 특성을 살린 차별화 마케팅 전략이 통한 것으로 분석된다. 3일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2021-03-0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