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런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기는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전세계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브랜드 규모와 로열티 플랫폼, 운영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총 8억 달러 이상이

    2019-08-07 임소현 기자
  • ‘CGV X 키즈잼’ 1호점 오픈… 키즈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아이들의 창의와 감성이 자라나는 다감각 놀이터가 CGV송파에 문을 열었다.CGV송파는 7일 프리미엄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CJ CGV와 교육전문기업 대교가 함께 구축한 ‘CGV X 키즈잼’은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

    2019-08-07 임소현 기자
  •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골프 여행 패키지 판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비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바다 경관으로 유명한 파인비치CC와의 공동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골프 패키지로, 남도로 떠나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에 최적화됐다. 파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시네마, 여름 성수기 맞이 ‘무비 트립’ 이벤트 개최

    롯데시네마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연이어 개봉하고 있는 올해 기대작들을 관객들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무비 트립’ 이벤트를 마련했다.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무비 트립 이벤트는 롯데시네마가 올 여름 기대작으로 선정한 작품들의 관람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

    2019-08-06 임소현 기자
  • 액티비티를 무제한으로… 대명리조트, ‘키캉스’ 패키지 출시

    비발디파크는 아이들을 위한 ‘액티브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22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비발디파크 객실과 조식뷔페 2인을 기본 구성으로 범퍼카, UFO, 회전목마, 파크골프, 비발

    2019-08-05 임소현 기자
  • L7홍대, 다문화가족 초청 ‘루프탑 풀 콘서트’ 성료

    눈부신 홍대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 풀에서 무더위는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마음은 따뜻하게 만든 특별한 콘서트가 열렸다.4일 업계에 따르면 L7호텔과 필굿뮤직이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한 ‘L7호텔 X MFBTY의 드림 루프탑 풀 콘서트(Dr

    2019-08-04 임소현 기자
  • 대명코퍼레이션, 신성장동력 강화 위한 사업구조 개편 박차

    대명코퍼레이션이 신성장동력 확보와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명리조트 천안과 대명샤인빌리조트의 지분을 대명호텔앤리조트에 매각한다고 31일 밝혔다.이로써 대명코퍼레이션은 천안리조트 545만1538주와 샤인빌리조트 53만4395주의 보유 지분을 매각, 약 112

    2019-07-31 임소현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 '온라인 기프트숍' 오픈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아쿠아 인형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스마트 스토어를 신규 개설했다.스마트 스토어는 아쿠아플라넷에서 가장 매력 있는 캐릭터 아쿠아 수호대는 물론 바다동물 인형, 가방, 열쇠고리 등 기

    2019-07-31 임소현 기자
  • [르포] 'BTS'도 다녀온 '핵인싸' 놀이터… 가평 캠프통 포레스트 가보니

    '방탄소년단(BTS)'도 다녀온 진정한 '핵인싸'들의 여름 레저 시설, 캠프통포레스트는 한국 1020 젊은이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다. '좀 놀 줄 아는' 한국인들에게 국내 레저시설들이 너무나 오래되고 지루했던 것은 사실이다. 6만원대에 500만평의 청평호를 가질 수 있는

    2019-07-30 임소현 기자
  • [인터뷰] 진영주 통그룹 대표 "캠프통, 중국·동남아 현지에 전파할 것"

    "캐나다의 나이아가라 폭포, 독일의 나일강처럼 우리도 청평호 '캠프통'을 글로벌 관광지로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방탄소년단이 국내 레저시설 중 선택한 여름철 핫플레이스 캠프통아일랜드와 포레스트가 글로벌에서 찾는 시설이 되고, 거꾸로 해외로 수출하는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2019-07-30 임소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빌딩서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다음달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매년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진을 기록한 만큼 여름철 한강 대표

    2019-07-28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월드, 휴가철 겨냥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선봬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키즈 전용 패키지, 키즈존, 키즈 서비스 등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유아(48개월~미취학 아동) 동반 고객을 공략한 ‘맘스 힐링(Mom’s Healing)’ 패키지가

    2019-07-28 한지명 기자
  • CGV, '알라딘' 4DX 최초 100만 관객 돌파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4DX로만 100만 관객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28일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는 "'알라딘'이 국내 개봉한 4DX 작품으로서는 지난 27일 기준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평균 객석률 70%를 웃도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호텔가, 바텐더 초청 클래스 개최… '칵테일' 즐기는 색다른 방법 소개

    호텔가가 바텐더 초청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한다. 호텔업계는 최근 투숙객과 일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강좌와 파티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진입 문턱을 낮추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2019-07-24 임소현 기자
  • "동심을 잡아라"… 어른 '전유물' 호텔이 달라졌다

    성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호텔이 변화하고 있다. 국내에 '호캉스' 열풍이 불면서, 국내 여행 트렌드를 이끈 '가족여행'과 맞물려 '키캉스(키즈+호캉스)'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특급호텔들은 과거 성인 투숙객에게 맞춰왔던 공간 구성을 아이들을 위한 구성

    2019-07-24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