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0히어로’ 12만 돌파..."軍 병사 가입자 수 1위"
SK텔레콤은 지난 4월 출시한 군 병사 전용 요금제 ‘0히어로’ 누적 가입자가 12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0히어로’에 가입한 군 병사들의 월평균 데이터 사용량은 38GB로 일반 고객 대비 높다. ‘0플랜 히어로(월 3만 3000
2019-08-25 신희강 기자 -
방통위, '유선분야 판매점 사전승낙제' 가이드라인 마련
방송통신위원회는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을 통한 '유선분야 판매점 사전승낙제'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다음달부터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유선분야 판매점 사전승낙제'란 전기통신사업자가 유선통신서비스 및 결합판매서비스를 취급하는 판매점을 대상으로, 적격성 여부 등을 심사 후
2019-08-23 연찬모 기자 -
삼성, 미국서 도전 직면… 시장 확대 변수 등장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애플의 팀 쿡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를 통해 '관세 면제' 지원을 시사하면서 삼성전자의 셈법이 복잡해졌다. 삼성이 세계 최대 IT시장인 미국에 일찌감치 5G폰을 내놓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애플이 유리해진 가격정책으로 후공에 나
2019-08-23 장소희 기자 -
NHN벅스, '안녕, 푸'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제작
NHN벅스가 유명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 제공해 편리한 관람을 돕는다.NHN벅스는 '안녕, 푸'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해 관람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안녕, 푸'는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뮤지엄에서 2017년 기획한 전시회로 '
2019-08-23 신희강 기자 -
안랩-AWS, 금융권 클라우드 보안 규제대응 세미나 개최
안랩은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공동으로 ‘금융권 클라우드 규제 대응 및 보안전략 수립 세미나’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양사는 함께 발간한 ‘한국 금융기업을 위한 AWS 클라우드 보안 백서’의 내용을 중심으로, 클라우드
2019-08-23 신희강 기자 -
지니뮤직, 구글과 AI 스피커 음악서비스 상용화
지니뮤직이 IT기업 구글과 제휴를 맺고 '구글 홈(Google Home)'과 '구글 홈 미니(Google Home Mini)'에 지니 서비스를 연동, 상용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니뮤직 이용자는 구글의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에서 음성명령으로 음악서비스를 이용 할 수
2019-08-23 전상현 기자 -
네이버, AI 키보드 앱 '스마트보드'를 정식 출시
네이버는 AI 키보드 앱 '스마트보드'를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017년 6월 베타 오픈한 스마트보드는 검색과 번역을 비롯 자주 쓰는 문구, 퀵문자, 맞춤법 검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언어
2019-08-23 연찬모 기자 -
샤오미 'Mi 스마트 밴드4', 2차 사전 판매도 하루 만에 완판
샤오미는 쿠팡을 통해 진행한 'Mi 스마트 밴드4' 의 2차 사전 판매 물량이 하루 만에 품절됐다고 23일 밝혔다.1차 사전 판매 물량보다 많은 수량을 준비했지만, 소비자들의 기대는 예상보다 컸다. 샤오미가 지난 20일 사전 판매를 시작한 스마트 밴드4는 1차 사전 판
2019-08-23 이성진 기자 -
삼성전자, 청소년 진로탐색 페스티벌 '2019 드림락(樂)서' 개최
삼성전자는 각 시도교육청이 함께 주최하는 '2019 드림락(樂)서'가 23일 강원도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 7회째인 '드림락(樂)서'는 삼성전자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전국 청소년들에게 진로탐색 기회를
2019-08-23 조재범 기자 -
과기정통부, '제14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공모 나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가 국내 인터넷 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공로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14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올해로 14회를 맞는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은 인터넷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으로, 2006년부터 총
2019-08-23 전상현 기자 -
정유업계, 단순 광고 넘어 '소통' 창구로 '유튜브' 활용 눈길
국내 산업계에서 보수적인 편에 속하는 정유업계가 유튜브 활용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기업의 활동 및 메시지를 전달해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
2019-08-23 조재범 기자 -
펄어비스, '검은사막 플스4' 글로벌 출시… 콘솔 시장 공략 박차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검은사막 플스4)'의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검은사막 플스4는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 기술력으로 개발한 MMORPG다.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에 이어 두 번째로 콘솔 시장에 도전하는 게임으로 ▲4K 화질의 그래픽
2019-08-23 연찬모 기자 -
카카오, 나이키 코리아와 'Enjoy the Run' 공동 마케팅
카카오가 나이키 코리아와 손잡고 카카오톡과 인기 캐릭터 라이언, 오프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Enjoy the Run'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공동 마케팅은 카카오의 톡 비즈 솔루션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이 나이키 새 러닝화 '조이라이드'
2019-08-23 전상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로건', 에픽게임즈 '에픽 메가그랜트' 수상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이 '에픽 메가그랜트'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에픽 메가그랜트는 에픽게임즈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독보적인 창의성과 혁신성으로 3D 그래픽 생계 발전에 기여한 게임 등에 수여하는 상이다. 로
2019-08-23 연찬모 기자 -
네오위즈, 모바일 웹보드 게임 3종 앱스토어 선봬
네오위즈는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가 개발한 '피망 뉴맞고', '피망 섯다', '피망 포커:카지노 로얄' 등 모바일 웹보드 게임 3종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최근 게임물관리위원회는 애플과 맺은 '자체등급분류사업자 등급분류기준 협약'의 개정안을 의결하고,
2019-08-23 연찬모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