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회원의 사연 접수 후 20명에게 무료 백내장 수술 지원     
    오는 30일 충북 청원군 거주 노인 대상 무료 안과 진료 실시

    KB카드는 안과 질환으로 고통 받는 독거 노인과 저소득층 이웃을 대상으로 무료 백내장 수술 및 무료 안과 이동 진료를 지원하는 '제12차 밝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사본문 이미지
    무료 백내장 수술지원은 내달 13일까지 KB국민은행의 이퀸즈 홈페이지(http://equeens.com)를
    통해 주변의 독거 노인과 어려운 이웃 중 백내장 수술이 필요하다고 접수된 사연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대상자에 대해서는 올 한해 원하는 일자에 지정 병원에서 무료로 백내장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무료 백내장 수술 지원 대상자는 오는 25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KB카드는 오는 30일 충북 청원군 미원면 면사무소에서 청원군 내 14개 읍ㆍ면 지역 거주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안과 진료를 실시한다.
     
    진료 당일에는 시력검진, 간단한 안과 처방과 시술이 진행되고, 중증 백내장이나 녹내장 등으로 인해
    수술이 필요한 경우 환자와 협의 후 협력 병원에서 추후 무료 시술할 예정이다.
     
    KB카드 관계자는 "2002년 이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지난 11차 캠페인까지 백내장 수술 300명, 일반 안과수술 96명, 안과 진료 2154명 등 총 2550여명의 이웃들에게 안과 관련 의료 혜택을 제공해 왔다"며 "KB카드는 더 많은 이웃들이 안과 질환의 고통 없이 밝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