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영화예매권과 간식교환권을 결합한 월정액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씨네마버거’, ‘씨네마콤보’, ‘씨네마도넛’등 3종의 기프티쇼 패키지를 공개했다.

    전국 35곳 씨너스(Cinus) 영화관에서 이용가능한 영화티켓 2장이 공통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씨네마 시리즈 기프티쇼를 이용하면 각각 구입할 때보다 최대 42%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도 보고, 간식도 즐길 수 있다.

    ‘씨네마버거’(월 1만7900원)는 영화예매권 2장과 버거팅 와퍼세트 2개를 ‘씨네마콤보’(월 1만4900원)는 영화와 콤보 세트(팝콘 1+ 콜라 2)를, ‘씨네마도넛’(월 1만3900원)은 영화와 던킨 도너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KT 기프트쇼 서비스 ⓒ 뉴데일리

    기존에 선보였던 ‘씨네마카페’(월 9,900원, 영화와 스타벅스 커피 이용)까지 총 4종의 씨네마 시리즈 기프티쇼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SHOW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가입 즉시 해당 기프티쇼를 휴대폰으로 전송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다음달부터는 매월 2일에 기프티쇼가 발송된다. 휴대폰으로 받은 영화예매권은 영화관 씨너스 홈페이지(www.cinus.co.kr)에서 예매시 결재 수단을 ‘기프티쇼’로 선택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이용하거나, 영화 매표소에서 제시하여 이용할 수 있다.

    버거, 콤보세트, 도너츠, 커피도 기프티쇼가 전송된 휴대폰 메세지를 해당 매장에 보여주면 간단하게 교환하여 이용할 수 있다.

    KT는 씨네마 시리즈 기프티쇼 런칭을 기념하여 6월 11일까지 ‘씨네마버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0대를 선물한다.

    KT M라이프사업팀 김학준 팀장은 “씨네마 시리즈 기프티쇼 패키지는 고객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영화와 간식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특히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부부고객층에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제휴를 통해 문화생활을 즐기는 고객의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