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고 ⓒ 자료사진 엠게임 MMORPG '아르고'가 프리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미래형 MMORPG ‘아르고’가 22일부터 본격적으로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르고는 ‘어스듐’이라는 점점 고갈되어 가는 생명자원을 두고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 두 종족의 치열한 전쟁을 구현한 게임으로 2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 기간을 갖는다.
서버는 매일 오전 12시부터~오후 12시까지 오픈되며 부스터 기능을 가진 백팩, 공격전차(승용물), 1인칭 조작인터페이스, 자원관리와 유닛 생산을 중심으로 한 전쟁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요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르고의 OST를 국내 록(Rock) 그룹 부활의 메인 보컬 정동하씨가 불러 화제다. 게임 속 진취적인 기계문명을 가진 ‘노블리언’ 종족과 자연을 숭배하며 살아가는 ‘플로레스라’ 종족이 대립하는 긴장감을 락 발라드로 표현했다. OST ‘세상위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감상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감상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와 함께 내달 2일까지 ‘BIG 5’이벤트를 연다. 아르고 게임에 접속해 ‘코인모으기’, ‘퀴즈 맞추기’, ‘출석체크하기’, ‘PC방미션’, ‘인기왕’에 도전하면 무선 키보드/마우스 셋트, 아이리버 스토리 E-book, 아르고 그래픽카드(GTS-250), LG모니터, 도서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아르고 서비스를 총괄하는 곽병찬 본부장은 “이번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서 변화하고 있는 한국MMORPG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 첫 공개하는 아르고 OST 외에도 곧 아르고 미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