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비부비를 출시했던 KT그룹의 단말기 제조사인 KT Tech가 두번째 터치폰을 선보인다.

    KT Tech는 모바일에 친숙한 세대를 위한 터치 휴대폰 ‘몽글몽글’(모델명: EV-F500)을 출시한다. 부비부비를 출시했던 KT그룹의 단말기 제조사인 KT Tech가 두번째 터치폰을 선보이는 것이다.

    휴대폰을 주머니 속에서도 항상 만지작거리며 어디에서든 손안에서 가지고 노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귀엽고 부드러운 터치폰 ‘몽글몽글’은 ‘말랑말랑하고 매끄러운 느낌’을 나타내는 의태어에서 애칭을 따왔다.

    기사본문 이미지
    KT Tech의 터치폰 '몽글몽글' ⓒ 뉴데일리
    ‘몽글몽글’ 폰의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 이노디자인과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으며, 이노디자인의 김영세 대표가 하늘에 떠있는 몽글몽글한 구름을 보고 어릴 적 같이 뛰놀던 강아지의 몽글몽글한 감촉이 떠올라 그 부드러움과 따뜻함을 휴대폰의 디자인에 담아 완성했다.

    Wi-Fi를 통해 마음껏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으며, 2개의 휴대폰을 서로 부비면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자동으로 교환되는 부비부비 기능이 지원된다. 문자 1만통 저장, ‘메시지 알리미’로 어디서나 메시지 확인 가능, 2가지 문자 입력 방식을 지원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책장을 넘기는 듯한 3D 모션효과가 적용된 매거진 타입의 ‘패널’ 대기화면으로, 원하는 기능으로 바로 화면 이동이 가능하다. 정전식 3.2형 LCD, 지상파 DMB, DRM Free MP3, 블루투스 등의 기능이 내장되었다.

    ‘몽글몽글’은 White, Black, Green, Pink 4가지 색상으로 60만원 초반대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