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공부한다 - Touch, Play, Learn
  •  
    삼성SDS(대표: 고순동)가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기업교육기관인 멀티캠퍼스는 내달부터「MobiLearn(모비런)」교육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MobiLearn」은 Moblie과 Learn의 합성어로 온라인과 모바일을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앱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는 삼성SDS 멀티캠퍼스가 만든 모바일 교육서비스.

    국내 최초 e-러닝을 시작한 삼성SDS 멀티캠퍼스는「MobiLearn」을 런칭함에 따라 갤럭시S, 아이폰,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에서 △ Touch: 터치만으로 손쉽게 다양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 Play: PC-모바일 연계로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고, △ Learn: 전문적이고 다양한 커리큘럼 중 마음에 드는 과정을 골라 학습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경영, 외국어, IT 등 다양한 분야 200여개 과정이 오픈 되었으며, 연말에는 1,300개까지 과정이 추가될 예정으로 이는 업계 최고 수준이다. 차별화된 컨텐츠로 이루어진 이 과정들은 모바일 기기의 간편한 터치모드를 통해 핵심내용만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구성된다.

    삼성SDS 교육사업팀 류원경 상무는 "MobiLearn 서비스 오픈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삼성SDS의 고품격 강의를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 과정을 보다 전문o세분화하여 모바일 과정을 만들었다. 향후에도 다양한 과정 발굴 및 지속적인 과정 업데이트가 되어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이번 달 27일까지 홈페이지(www.e-campus.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