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스토어 오프닝 이벤트 진행
  • ▲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내부ⓒ포에버21
    ▲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내부ⓒ포에버21

    글로벌 패스트 패션의 대명사 ‘포에버21’(www.forever21.co.kr)이 25일 오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초대형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포에버21’은 10대부터 50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보유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이다. 신상품이 매일 업데이트되며 매장을 가득 채울 정도로 종류와 양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명동 M PLAZA 1호점에 이어 국내 2호로 선보인 ‘포에버21’의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는 지하 1층 및 지상 5개 층을 활용한 초대형 매장으로 넓은 쇼핑 플레이스뿐만 아니라 통 유리 건물의 시원하고 아름다운 미관을 통해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포에버21의 마니아로 알려진 여성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을 비롯해 많은 패션계 인사들과 유명 에디터, 블로거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오전부터 내리는 비에도 불구하고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인해 토요일 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많은 인원이 가로수길에 붐비며 축제 분위기가 빚어지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내한한 포에버21의 창립자이자 CEO인 장도원 회장은 "포에버21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는 한국 패스트 패션 시장을 한 단계 도약시킬 특별한 매장”이라며 "패스트 패션 브랜드 매장이 초대형 플래그쉽 스토어를 갖는다는 것, 특히 가로수길 같은 문화와 예술의 거리에 들어선다는 것은 한국에서 최초라 할 수 있다. 포에버21 가로수길 매장이 패션을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상품과 가로수길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감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로수길 매장의 론칭 테마는 ‘아이스크림’으로 휴가철 예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룩’을 선보이며 여름 시즌 동안 컨셉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가로수길 매장에는 포에버21의 남녀 의류 브랜드 제품과 란제리, 슈즈 등 수 만 가지 토털 액세서리가 모두 판매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