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전 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진행차량 무상점검, 동절기 워셔액 보충, 소모성 부품 교환/정품 첨가제 할인 등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 www.nissan.co.kr)은 오는 11월 19일부터 12월 21일까지 닛산과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2012 Winter AS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의 말이다.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 고객 분들이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닛산 및 인피니티 고객들은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고, 동절기 워셔액을 무상 보충받을 수 있다.

    에어컨 필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시 20% 할인받을 수 있며, 연료계 세정제, 엔진 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 등 정품 첨가제는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플로어 매트 등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액세서리도 할인해준다. 협력 이벤트로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매 시 20%를 할인해준다. 


  • ‘2012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각 10개의 닛산 및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하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점검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서비스에 대한 사항은 닛산 및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