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까지 전국 공식 센터에서 닛산, 인피니티 대상으로일부 소모성 부품, 순정 첨가제, 액세서리 등 20% 할인도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 www.nissan.co.kr)은 오는 29일까지 닛산 및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3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2013 Spring Aftersales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유난히 눈이 많았던 겨울을 보낸 차의 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에 대비하도록 마련된 것이라고.

    이번 무상점검에서는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워셔액, 엔진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을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 주고 스노우 체인 아답터도 빼 준다.



  • 이번 봄 그 강도가 유난히 센 황사에 대비해 에어컨 필터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디젤엔진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일부 소모성 부품, 순정 첨가제를 교체하면 20% 할인해 준다.

    일부 모델의 바닥 매트 등 순정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양관모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부장의 설명이다.

    “봄철이 되면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데 차량관리가 꼭 필요하다.
    고객 차량의 주요 오일과 작동유를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해 드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닛산과 인피니티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했으면 한다.”



  •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전국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보다 신속한 점검을 원하는 사람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2013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닛산 080-010-2323/인피니티 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