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전용 메뉴 구성 등 상품 판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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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가 T-커머스 전용 채널 [스카이T]쇼핑을 통해
중소기업 상생에 나섰다.
KTH는 20일, [한국중소유통협동조합(이하 KSMDC)]과
중소유통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중소기업 지원 및 육성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를 통해 KTH는
T-커머스 채널 [스카이T]쇼핑에 중소기업 전용 메뉴를 확충하고,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는 등
중소기업 상품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
현재 스카이T 쇼핑은 [올레TV] 43번과
[스카이라이프] 17번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www.skymall.co.kr) 및
모바일 쇼핑몰(m.skymall.co.kr)도 운영한다.중소기업들이 좋은 상품을 가지고도 판로 확보가 어려워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힘든 경우가 많다.
이번 업무 제휴로 양질의 중소기업 상품을 공급해
중소기업과의 상생 구조 확립에 힘쓰겠다.
-<김명섭> KTH 신사업부문장한편, [KSMDC]는 지난 5월 31일
중소기업들이 스스로 판로·유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한 것으로
조합원은 의류, 식품, 가전, 생활용품, 화장품 분야 중소기업 60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