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나기·꿀과레몬 패키지 [옷 갈아입고 월동준비]
-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 사장)가다가오는 겨울시즌을 맞아온(溫)음료 브랜드 겨울나기·꿀과레몬 등2종에 대해 선물세트 디자인 리뉴얼을 마쳤다고8일 전했다.이번에 리뉴얼 된 제품은겨울전통차 [겨울나기]와꿀물에 레몬과즙을 넣어 만든 [꿀과레몬]으로패키지 전반에 따뜻한 색감과부드러운 곡선 이미지를 강조해전통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살렸다.특히 겨울나기는동의보감에서 감기예방에 좋다고 기록된모과, 생강, 오미자, 도라지, 대추, 꿀 등을 넣어 만든 혼합음료로패키지에도 7가지 한방재료 이미지를 담아건강한 이미지 강조했다.병(bottle)음료 특성상제품이 갖는 무게로휴대가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기존 박스일체형 종이손잡이에서끈을 활용한 고급형 박스로 교체하면서소비자 편의를 생각했다."새롭게 리뉴얼 된 패키지에서는제품의 건강한 이미지를 나타내면서도세련미를 느낄 수 있어올 겨울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 이우범 동아오츠카 수석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