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가
[얼스무버즈(Earthmovers)]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얼스무버즈는
자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지닌
리더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의 취지는
캐터필라 중장비가 건설을 통해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듯,
자신의 영역에서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가는 리더들의 스토리를 통해
대담한 열정과 자신감으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전하기 위함이다.
해외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여성 콜렉션을 기점으로 시작해
매년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뮤지션 타일러 힐튼(Tyler Hilton)을 비롯해
아티스트와 댄서, 서퍼, 뮤직 DJ 및 패션 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여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10월부터 매월,
캐터필라의 브랜드 정신과 부합되는 인물들을 선정해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뮤지션 강산에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캘리그래퍼인 공병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플래닛드림]의 대표 김 록 등이 참여한 바 있다.
또 이번 달에는
타투이스트 그룹 [와일드로즈]의 하동구 씨를 새로운 인물로 선정,
그의 인생 가치관과 직업적인 성취 및 꿈에 대한 성공 스토리를
캐터필라 온라인 블로그와 패션 매거진을 통해 선보였다.
캐터필라 브랜드 및 얼스무버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정 온라인 사이트 및 캐터필라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