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새로운 인물 선정… 국내에서는 뮤지션 강산에 등 뽑혀
  • ▲ 캐터필라는 글로벌 신발 기업 ‘울버린월드와이드(Wolverine World Wide)’사가 미국 건설중장비 제조회사인 ‘캐터필라’에서 영감을 얻어 1994년에 탄생시킨 슈즈 브랜드다.
    ▲ 캐터필라는 글로벌 신발 기업 ‘울버린월드와이드(Wolverine World Wide)’사가 미국 건설중장비 제조회사인 ‘캐터필라’에서 영감을 얻어 1994년에 탄생시킨 슈즈 브랜드다.


    글로벌 슈즈 브랜드
    캐터필라(Caterpillar)
    [얼스무버즈(Earthmovers)] 캠페인을
    국내에서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얼스무버즈는
    자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지닌
    리더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의 취지는
    캐터필라 중장비가 건설을 통해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듯
    ,
    자신의 영역에서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가는 리더들의 스토리를 통해
    대담한 열정과 자신감으로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전하기 위함이다
    .

    해외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여성 콜렉션을 기점으로 시작해
    매년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
    뮤지션 타일러 힐튼(Tyler Hilton)을 비롯해
    아티스트와 댄서
    , 서퍼, 뮤직 DJ 및 패션 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여했다
    .

    국내에서는 지난 10월부터 매월,
    캐터필라의 브랜드 정신과 부합되는 인물들을 선정해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뮤지션
    강산에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캘리그래퍼인 공병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플래닛드림]의 대표 김 록 등이 참여한 바 있다.
     

    또 이번 달에는
    타투이스트 그룹 [
    와일드로즈]하동구 씨를 새로운 인물로 선정,
    그의 인생 가치관과 직업적인 성취 및 꿈에 대한 성공 스토리를
    캐터필라 온라인 블로그와 패션 매거진을 통해 선보였다
    .

    캐터필라 브랜드 및 얼스무버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정 온라인 사이트
    및 캐터필라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