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이 찾아왔다.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단위의 화합이나 친목을 위한 행사가 유난히 많은 달이어서 '가정의 달'이라 불린다.
2일 아웃도어 업계는 서로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선물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시기인 만큼, 활동적인 자녀들을 위한 아웃도어 재킷은 물론 부모님의 건강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는 재킷과 워킹화 등 실속있는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했다. -
◇활동적인 자녀들을 위한 '아웃도어 재킷'과 '수영복' 어떠세요?
자녀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재킷과 수영복이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다. 최근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활용도 높은 아웃도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것.
네파의 '루나 윈드 재킷'은 찬바람은 완벽히 막아주고 신축성이 우수한 라이크라 소재가 포함돼 있어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얇은 홑겹으로 여름철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작게 접어 휴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동일한 디자인의 성인 남녀 제품도 출시돼 부모와 함께 패밀리 아웃도어룩으로도 제격이다.
'섀르반'은 위트 있는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과 아이들의 컨디션까지 고려한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수영복을 선보였다. 뜨거운 자외선을 막아줄 래시가드 디자인, 체온 보호를 위한 테리지 소재 아이템, 여아용 풀 비키니 세트와 패키지 구성이 가능한 메시 점퍼, 여기에 활동성이 용이한 스판 소재의 남아용 수영 팬츠까지, TPO에 맞춰 골라 입을 수 있는 폭이 넓다. 무엇보다 모든 수영복에는 95% 이상의 UV 차단 기능이 있어 아이들의 피부 건강까지 고려했다. -
◇부모님의 건강과 스타일 모두 챙겨드리는 '커플 재킷' 과 '슈즈'
평소 등산이나 산책을 즐기시는 부모님을 위해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이나 편한 신발 제품이 효자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모님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건강과 멋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네파의 '템페스타(남)/아쿠아(여) 윈드재킷'은 전면에 방풍 소재를 사용하고 후드와 어깨, 소매 등에는 방수 소재를 적용해 비와 바람을 동시에 막아주는 홑겹의 간절기 재킷이다. 움직임이 많은 부분에는 스트레치 원단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펀칭 원단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점도 특징. 남녀 모델로 각각 출시되어 부모님을 위한 커플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에프씨의 스타일리시 컴포트화 슈즈 브랜드 '젤플렉스'는 화사하고 캐주얼하되, 중·장년층의 품격을 유지하기 위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고안했다. 또한, 젤플렉스만의 부드러운 오렌지색 젤 까래와 등산화 밑창에 적용되는 버틸(Butyl)을 적용해 접지력이 우수하다. 전체 3mm 높이의 쿠션이 적용돼 걸을 때 발목과 무릎을 보호해주며 5.5cm높이의 굽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안정감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로 실속 있는 선물 준비 기회!
네파는 6월 1일까지 2014년 봄, 여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티셔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아동용 재킷, 티셔츠, 팬츠 등 키즈 아웃도어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는 5월 한달 간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하는 '스티치 배색 방풍재킷'과 트렌디한 감성의 '카모 프린트 방풍재킷' 등 다양한 마모트의 2014 SS 신상품 방풍재킷을 20~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백패킹라인'의 침낭·텐트·배낭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