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거치 기능 적용…향후에도 고객 제안 적극적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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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사장 민영진)가 고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4종 전제품에 스마트폰 거치기능을 적용해 출시한다.'토니노 람보르기니 스마트팩'은 KT&G 홈페이지 게시판에 고객이 제시한 아이디어로 시작됐다.KT&G는 고객 의견에 대해 제품적용이 가능하다 판단하고 실용신안 및 디자인 출원까지 완료, 국내에서 최초로 고객 아이디어를 반영해 담뱃갑 설계를 변경한 '스마트팩' 개발에 성공했다.이 제품은 스마트폰이 안정적으로 거치되면서 담뱃갑 개폐기능에도 문제가 없도록 디자인됐다.지난해 7월에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야구나 축구 등을 스마트폰으로 시청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KT&G 권민석 브랜드 팀장은 "이 제품은 KT&G가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의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좋은 사례"라며 "향후에도 고객이 제안하는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제품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 '스마트팩' 패키지는 'L6', '아이스 토네이도', '아이스볼트', '크리스피' 등 토니노 람보르기니 4종 모두 적용되며,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제품과 동일하다. 가격은 종전과 같이 갑당 2,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