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20가족 한정, 클래식백팩·손목밴드 증정
  •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하와이로 아동과 동반하여 떠나는 가족여행객에게 기존에는 만나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우선 패밀리스페셜 특별할인과 선물로 일반패키지 대비 최대 70만원 가량 저렴하고 하와이 전통 알로하셔츠 또는 무무드레스를 증정한다. 5세미만 아동동반 시 현지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유모차 대여를 원할 시에는 선착순이므로 출발 전 가능여부 체크가 필요하다.  

    아동동반 가족여행객에게는 선착순 320가족에 한정하여 10만원상당의 칸켄 클래식백팩을 제공하며 색상은 랜덤으로 증정되고 인천공항에서 받아볼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상품에 한해 미아방지 손목밴드(6개입)를 증정하며 이는 12세미만의 아동에 한하여 적용한다.

    성인2인과 아동1인(12세 미만)예약 시 적용되는 '둘하나 패밀리상품'과 성인2과 아동2인(12세 미만)예약 시 적용되는 '둘둘 패밀리상품'은 와이키키 비치와의 뛰어난 접근성, 모던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까지 무한한 매력을 갖춘 '아스톤 와이키키 비치특급호텔'을 이용한다.

    오아후섬일주를 통해 폴리네시안 민속촌투어 후 야생거북이들을 직접 보고 맛볼 수 있는 기회와 귀국 전 가이드에게 엽서를 전달하면 모두투어가 대신 국제우편으로 발송해주는 느린 우체통서비스(엽서 및 우편비 모두투어제공)등 오직 모두투어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상품가격은 '둘하나 패밀리'는 성인 1인당 1,360,000원부터 '둘둘 패밀리'는 1,300,000원부터이다.

    국적기를 이용하면 약 7천마일 적립이 가능하며 모두투어 하와이 현지 여행정보센터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현지관광상담, 국제전화 및 인터넷 무료사용 등 다양한 편의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초특급 와이키키비치메리어트, 하얏트리젠시, 힐튼하와이언빌리지 등에서 숙박하는 하와이 패밀리 특전상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