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월, 주2회 아시아나 전세기이용 나트랑 상품 판매
-
-
-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풍성한 특전과 조기예약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포장한 베트남 휴양지, 나트랑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
동양의 나폴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 잡은 나트랑은 화창한 날씨 속 덥지 않은 기후가 연중 이어지며 새로운 휴양지를 찾는 가족여행들에게 특히나 인기 높은 지역이다.
현지에서 "나짱" 으로도 불리는 나트랑은 자동차로 1시간이면 돌아볼 수 있는 작고 아담한 도시지만 6Km에 달하는 천연백사장, 그 주변에 펼쳐진 크고 작은 섬들, 에메랄드 빛 바다가 운치를 더해주며 여행객들에게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해변의 휴양뿐만 아닌 롱손사, 포나가 참 탑 등의 유적지 및 사원과 시내중심에 위치한 담 시장은 현지인의 생활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베트남만의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7월 2일부터 8월 27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전세기 상품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주 2회 운항하는 아시아나 나트랑 직항노선을 이용, 엄선된 준특급 이상의 리조트와 차별화된 모두투어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섬 전체를 리조트로 꾸며 동남아 최대 규모의 시설을 자랑하는 빈펄 리조트는 모든 객실이 풀 빌라 형식의 독채로 구성되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리조트이다.
모두투어는 이번 나트랑 빈펄 리조트 상품에 조식만 포함되었던 기존 상품과는 달리 중식과 석식이 함께 제공되는 모두투어만의 단독 특전으로 타사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초대형 워터파크와 수영장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및 전용비치를 갖추고 있어 방학을 맞은 자녀들과의 가족여름휴가지로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하며 상품별로 다양한 추가적인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맥주와 과일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 현지 커피브랜드와 전통모자 또한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나트랑 바다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골프도 즐길 수 있는 빈펄 리조트는 골프 매니아에게도 인기가 높은 리조트 중 하나이다.
60일전 예약자에겐 20만원, 90일전 예약자에겐 30만원의 조기예약할인 특전도 제공돼 휴가계획을 일찍 세운 여행객들이라면 적극 활용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