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 바닥재 등 시공이 필요한 인테리어 자재 '온라인' 판매전문 상담사가 직접 찾아가 상담 및 견적 진행, 원데이(One Day) 시공 서비스 제공
-
-
-
-
▲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국내 건자재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자재 온라인 쇼핑몰인 '지인몰'을 오픈했다.
29일 LG하우시스에 따르면 지인몰은 창호·바닥재 등 시공이 필요한 인테리어자재를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다.
지인몰에서는 발코니 창호와 시스템 창호, 지아소리잠, 지아마루 등 LG하우시스의 대표적인 건자재 제품을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창호, 바닥재 외에도 가구, 욕실 및 주방용품, 소품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인테리어자재와 어울리는 가구나 소품을 고르기 편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의 가격은 TV 홈쇼핑 판매 가격 수준으로 시중보다 저렴하며 고객이 지인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방문해 상담과 견적을 진행한다. 제품의 시공된 모습을 참고로 보고 싶은 경우 가까운 지인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특히 지인몰에서 주문해 시공할 경우 하루 만에 철거와 시공을 끝내는 원데이(One Day) 시공 서비스를 제공해 장기간 공사로 인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
업계에서는 국내 최초 매장형 창호 전문점 '지인 윈도우 플러스', TV홈쇼핑과 온라인 오픈마켓 진출 등 건자재 시장 변화를 이끌어 온 LG하우시스가 이번 지인몰 오픈을 통해 B2C 유통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향후 LG하우시스는 웹 기반인 지인몰을 모바일로 확대하고 제품 종류도 현재 약 350여 개에서 1000여 개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G하우시스 신유통·마케팅부문장 김명득 전무는 "지인몰은 편리한 구매 방법과 믿을 수 있는 품질, 투명한 가격, 알기 쉬운 인테리어 정보 제공 등 고객 관점의 전략으로 인테리어 자재 유통 시장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LG하우시스의 우수한 인테리어자재를 접해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인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지인몰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창호·바닥재 할인 행사와 무료 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