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스 슈즈 구매 시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증정강남점 오픈 3주년 기념, 캔버스 제품 1+1 파격 행사 실시
-
레스모아가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부터 12월 7일까지 겨울 부츠를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자, 레깅스, 장갑 등 겨울 소품 중 한 품목을 선물로 증정한다.또 오는 16일까지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로버스’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예매권을 증정한다. 레스모아 멤버십에 가입한 후 로버스 슈즈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이 뿐 아니라 레스모아 강남점 오픈 3주년을 기념해,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레스모아 럭키 데이’를 진행한다.본 행사에서는 캔버스 슈즈 한 켤레 구매 시 한 켤레를 추가 증정해 주는 1+1 파격 행사를 실시한다. 컨버스, 스프리스 등 캔버스 슈즈 대표 브랜드가 포함되며 브랜드나 디자인은 물론 컬러와 사이즈까지 상관없이 선택 가능해 커플 슈즈 구입에 특히 좋다.
이에 레스모아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요즘, 간절기 룩에 잘 어울리는 캐쥬얼 슈즈와 겨울 대비 부츠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스모아 멤버십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도 더불어 증정할 예정이니, 이번 행사에서 많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