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최대 마케팅 효과 페스티벌…전자상거래 부문 추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캠페인을 가리는 AMES(Asian Marketing Effectiveness Awards)가 12월 8일부터 2015년 출품작 접수를 시작했다. 

2015년부터는 전자상거래(e-Commerce) 부문이 추가되어 2014년 추가된 미디어 전략, 디지털 전략, 데이터&분석 및 기존 효과 부문과 함께 총 5개 부문에서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심사 마감은 2015년 3월 6일이다. 

강력한 사업적 성과를 이룩해낸 마케팅이나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는 AMES는 매년 5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며, 내년도 날짜와 장수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을 주최하는 라이언즈 페스티벌이 주최한다. 

상세한 사항은 www.ame.asia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