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 ⓒ엑스엘게임즈
    ▲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가 오는 16일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릴레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2년간 인기가 많았던 ‘아키에이지’의 각기 다른 이벤트를 주차별로 연달아 즐길 수 있다.

9일까지는 '모링가여 신화가 되어라', 12일부터 16일까지는 '신기루 섬의 더 신비한 상자', 19일부터 23일까지는 '붉은 용의 망령을 처치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토·일요일에 접속하면 경험치, 명예점수, 생활점수를 2배 획득할 수 있는 '아키에이지 골든 위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 참여한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2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무릎 담요, 제이크 인형 머그컵을 받을 수 있다.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아키에이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는 마음에서 그간 인기가 많았던 이벤트와 엄선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이벤트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서비스 2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외에도 세력의 영웅들 업데이트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신년맞이 '12궁의 별자리 축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