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는 20일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한국PR실학회가 후원한 2015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철저하고 공정한 사전 기초조사 및 다양한 항목에 걸친 직접설문조사에 기반해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평가하는 중요한 척도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브랜드 경영 현황, 성장성 및 경쟁력 등 다양한 분야에 있는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로 더욱 높은 공신력을 자랑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대표 뉴트리션 제품인 'Formula1 건강한 식사(舊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를 비롯해 과학에 기반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의학 및 과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과학적인 연구에 기반한 'Formula1 건강한 식사'는 에너지 공급에 필수적인 단백질과 비타민 등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우수한 제품력에 힘입어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의하면 허벌라이프는 2013년 국내 식사대용시장에서 점유율 91%, 전 세계에서 38%를 기록하는 등 8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또한 'Formula1 건강한 식사'와 같은 섭취를 통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이너 제품들뿐만 아니라 아우터 제품들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있다. 이에 더해 토탈 스킨케어 전문 라인인 '허벌라이프 스킨(Herbalife SKIN)'은 파라벤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저분자 형태의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것을 중요한 사명으로 생각하는 만큼, 4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되어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적인 연구에 기반한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빛나는 아름다움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