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새 커플후보로 합류한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에프엑스 설리와 찍은 셀카가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측은 3월 2일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배우 공승연이 '우결' 새 커플 후보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공승연은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크리스탈과 경쟁하는 노력파 연습생 역으로 인상적 연기를 펼쳤다.
특히 실제로도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그룹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을 생활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덕분에 신인으로서는 드물게 SNS에 올리는 사진 등이 매번 주목을 받았다.
공승연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화 '패션왕' 설리 응원하러 왔어요. '패션왕' 많이 많이 봐주세요! 재밌어요! 곽은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S걸그룹 f(x) 멤버 설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공승연은 설리와 다정하게 껴안은 채 카메라를 향해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사람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출연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3월 14일(토) 오후 5시 방송된다.
[우결 새 멤버 공승연, , 사진=공승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