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로 고객 소통 강화
  • ▲ ⓒ교원
    ▲ ⓒ교원

     

    교원그룹이 교원 구몬학습의 구몬 카카오스토리 구독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 11월 학생 및 학부모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교원이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한지 4개월만이다. 이를 통해 구몬학습 카카오스토리 구독자들은 교육 정보를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며 교육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고 교원 측은 설명했다.

     

    현재 구몬학습은 카카오스토리의 테마를 구몬학습과 굿모닝의 합성어인 '오늘도 구모닝!(슬로건)'으로 정하고, 알찬 교육 및 생활 정보를 요일별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녀 교육 관련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우리아이 성향별 독서 코칭 전략', '효과적인 수학 교육 방법'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교원은 전과목 진도식 학습지 빨간펜과 교과과정을 연계한 전집 교원 올스토리 등의 회원과 학부모들을 위해 네이버 카페 '북프렌'과 카카오스토리 '교원에듀'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06년 문을 연 네이버 카페 북프렌은 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9년부터 2014년까지 6년 연속 교육분야 네이버 대표 카페로 선정된 바 있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구몬학습은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로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과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