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더 예쁜 핑크! 여심을 유혹하다

거리 곳곳 마다 벚꽃의 향연이 피어나기 시작했다. 

벚꽃엔딩 노래가 흘러나오고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벚꽃 축제의 시즌이 다가온 것이다.

벚꽃은 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매년 봄이 되면 여러 브랜드에서는 벚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뷰티 업계에서는'핑크'가 붙는 뷰티 제품이 쏟아져 나온다. 

지난해까지는 보랏빛이 가미된 모브 핑크가 대세였다면 올해는 좀 더 따뜻한 느낌이 담긴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 솜사탕처럼 달콤한 파스텔 컬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핑크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은 핑크 컬러로 봄 옷을 갈아입은 클렌징 디바이스로 여심 공략을 시작했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블로썸 핑크와 블로썸 블루 두 가지 파스텔 컬러를 추가했다. 

미세한 음파 진동으로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에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완벽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용도에 따라 딥 클렌징용, 민감 피부용, 리프팅 마사저 등 여러 어플리케이터를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꽃잎 모양의 리프팅 마사저를 이용해 페이스 라인과 데콜테 라인을 따라 마사지하면 부기 없이 매끈한 얼굴 라인을 가꿀 수 있다.

스타벅스, 벚꽃 풍미 가득, '체리블라썸 라떼' 신 메뉴 출시


  • 음료에서도 벚꽃을 이용한 제품들이 쏟아졌다. 

    스타벅스는 새봄을 맞아 커피와 벚꽃 풍미가 어우러진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화이트& 핑크 타르트' 등 신 메뉴와 함께 머그·텀블러·카드 등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한국에서 처음 소개하게 돼 더욱 특별한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은 벚꽃이 함유된 음료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설록은 봄에 어울리는 봄 차로 제주와 왕 벚꽃에서 영감을 얻은 '벚꽃향 가득한 올레'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 왕벚꽃향 위에 달콤한 체리향 같은 감미로움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단향미가 스며 순수하고 설레이는 첫사랑을 표현한 로맨틱한 블렌딩 티이다. 패키지 역시 흐드러지는 벚꽃길을 재현하여 아름다운 봄날의 정취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