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홍대서 이벤트 실시..'건강한 아름다움' 가치 경험 기회
  • ▲ ⓒ올리브영 제공
    ▲ ⓒ올리브영 제공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들이 늘면서 셀프 운동이 인기다.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더 바디 캠페인'시작을 기념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더 바디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리브영 측에 따르면 더 바디 키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셀프 운동이 가능한 스트레칭 밴드가 핵심이다. 

이와 함께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가슴, 어깨, 힙업, 팔 등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운동법부터 건강한 몸을 위해 추천하는 바디 케어 아이템의 디럭스 샘플 1종, 다양한 할인 쿠폰까지 실속 있게 구성 했다.
 
특히 스트레칭 밴드는 최근 몸짱 종결자로 불리는 유승옥이 지난 6일 더 바디쇼 프로그램에서 이를 사용하는 모습이 방영돼 먼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별도의 운동기구 없이 여러 당기는 동작만으로도 근력 강화 및 몸매 라인 정리에 도움을 주어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올리브영 더 바디 키트 증정 이벤트는 7일부터 소진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더 바디 캠페인을 통해 헬스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뿐 아니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관리 노하우를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올리브영이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더 바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웰빙 라이프를 선호하는 2030여성들이 많은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더 바디 키트'선착순 증정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올리브영 홍대입구역점(홍대입구역 9번출구)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더 바디 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