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마쏭 캘리포니아 투어' 이벤트…25일까지 진행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미국 캘리포니아 와이너리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폴마쏭 캘리포니아 투어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폴마쏭에 보내준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폴마쏭의 다양한 활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폴마쏭을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을 사진으로 찍어 블로그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후 아영FBC 공식 블로그(ayoungfc.co.kr)에 해당 게시글 URL(인터넷주소)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선정된 2명에게는 폴마쏭이 생산되는 캘리포니아 와이너리를 직접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아영FBC 블로그를 통해 빌표될 예정이다.

     

    아영FBC 박지훈 폴마쏭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국내 소비자, 특히 주부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이색 와인 레시피를 개발하고 공유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쉽고 간단히 이색 와인 제조가 가능한 폴마쏭이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며 "폴마쏭이 선물하는 캘리포니아 와이너리 투어와 함께 평생 기억에 남는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폴마쏭은 '양파와인', '샹그리아 와인', '뱅쇼와인' 등으로 유명세를 탄 미국 캘리포니아 와인이다. 병 입구가 넓은 '라카페'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기회에 맞게 양파, 과일 등을 자유자재로 넣어 마실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1L 대용량 사이즈로 가족 모임, 홈파티 등에서도 이색 칵테일주로 넉넉히 대접하기 좋다. 폴마쏭은 롯데백화점과 수도권내 주요 마트, 전국 와인나라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