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투자 CMA R+ 체크카드'(이하 CMA R+ 체크카드)가 지난 29일 발급 2만 장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CMA R+체크카드는 출시 두 달 만에 1만장 발급을 돌파했고 1만장 발급 이후 한 달 반 만에 2만장 발급을 돌파했다. 최근에는 일 평균 250개 이상의 카드가 발급되고 있다.

     

    저금리 시대에 카드 사용금액만큼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 효과로 풀이된다.


    CMA R+체크카드는 카드사용금액에 따라 최고 4.6%에 달하는 추가금리 혜택은 물론, 높은 소득공제율(30%)을 활용해 고객들 연말정산도 미리 대비하게끔 한 똑똑한 상품으로 카드사용금액에 따라 추가 금리를 적용 받는 방식의 시스템은 현재 특허출원 중이다.

    CMA 수익률 우대 서비스와 함께 사용한다면 한 달에 50만원만 사용해도 정기예금이자의 두 배 수준 CMA금리(3.4%)를 제공한다. 사용금액이 증가하면 금리도 올라가는 구조로 1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제공금리는 4.6%로 훌쩍 뛴다.

     

    또 CMA R+ 체크카드, 'CMA R+ 신용카드' 두 카드를 함께 사용하면 최고 연 7.2%의 고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패밀리 레스토랑 및 커피 최대 30% 할인, CGV 온라인 영화예매 시 7000원 및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캐시백,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최대 5% 캐시백 등 신용카드 못지 않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송용태 마케팅본부장은 "CMA R+ 체크카드는 저금리 시대에 수시입출금 상품에도 불구하고 최대 연 4.6%의 고금리를 제공하며, 소득공제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신한금융 네트워크를 활용해 증권과 타 금융업권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