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부설 IGSE교육원은 서울시교육연수원의 2015학년도 특수분야 연수기관으로 선정, 여름방학 동안 진행될 공교육 교사 대상 직무연수과정 수강생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Cambridge TKT(Teaching Knowledge Test) 과정에서는 랭귀지 러닝 및 티칭 이론, 수업 계획 수립, 교사의 역할과 학급관리 등에 대해 학습한다.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 총 15시간에 걸쳐 수업이 진행되며, 15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수강료는 6만9천원이다.
Process Writing 과정은 중등 교사를 대상으로 라이팅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에세이 작성법, 라이팅 피드백에서 교사의 역할, 라이팅 수업 실습 등으로 구성되며, 8월 3일부터 6일까지 15시간 동안 수업을 받게 된다. 수강료는 6만9천원이고,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영어능력향상과정은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등급별 듣기, 말하기, 발음교정 수업이 실시되며, 7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10일 동안 30시간을 교육 받아야 한다. 각 등급별로 12명을 모집하고, 수강료는 9만2천원이다.
전국 초등, 중등, 고등학교 교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IGSE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교육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IGSE 랭귀지 센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