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와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와 '테로 아이스팩'으로 구성판매價는 2만2천원
  •  

  • ▲ 산테로 썸머 패키지.
    ▲ 산테로 썸머 패키지.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올 여름 한정판으로 '산테로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산테로 썸머 패키지'는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와 '테로 아이스팩' 등 2종으로 구성된 세트다.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푸만테'는 품질 좋은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하는 유명 이탈리아 와이너리 '산테로(Santero)'의 대표 제품이다. 우아한 감미와 풍부한 과실 향 그리고 깔끔하고 섬세한 기포가 매력적인 드라이 와인으로, 차갑게 마시면 훨씬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한 여름에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테로 아이스팩'은 여름철 높은 실외 온도에도 최소 2~3시간 이상 와인을 차갑게 유지시켜 오랫동안 시원하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이번 썸머 패키지를 위해 와인병 형태로 특별 제작됐다.

     

    '산테로 썸머 패키지'의 가격은 정가 대비 25% 이상 할인된 2만2000원으로 오는 31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과 이마트에서 판매된다.

     

    아영FBC 브랜드 담당자는 "불볕 더위가 한창인 여름철엔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 줄 시원하고 산뜻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특별 한정판을 준비했다"라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한여름의 바캉스에서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산테로 썸머 패키지와 함께 쿨하고 짜릿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