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구매 시 최대 2만6900원 할인…회전 칼날 등 사은품도 증정
  •  

    대유위니아(대표·박성관)는 오는 30일 오전 11시1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고속주서기 '뉴트리불렛(NB900, 946ml)'의 단독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뉴트리불렛'은 일반적인 고속주서기의 모터 회전 속도보다 약 6배 이상 빨라 10초 정도면 신선한 과일, 채소 주스를 만들 수 있고, 일반 믹서기에서 잘게 잘려지지 않는 입자들까지 효과적으로 갈아준다. 특화된 칼날과 고속 모터를 통해 과일, 채소 등의 섬유질에 함유된 비타민 C까지도 최대한 손실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뉴트리불렛은 주서기 본체, 큰 컵(946ml/32oz), 작은 컵(532ml/18oz), 컵 뚜껑, 회전 칼날, 원터치 오픈 뚜껑, 분리형 손잡이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큰 컵과 회전 칼날, 원터치 오픈 뚜껑을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ARS 자동 주문 이용 시 1만6900원, 카드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등 최대 2만69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고속주서기 뉴트리불렛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롯데홈쇼핑 단독 출시 방송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영국 윌리엄 왕자 부인이 출산 후 몸매관리를 위해 사용한 주서기로 유명세를 타며 해외 유명 운동선수, 전문 다이어트 트레이너, 작가 등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미국 아마존닷컴 고속주서기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는 '영국 크리스마스 선물 판매 1위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