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혼마골프
    ▲ ⓒ혼마골프

    혼마골프는 오는 10월 5일까지 '혼마 VIP 초청 챔피언십' 및 '혼마니아 오픈'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열리고 있는 혼마 VIP 초청 챔피언십은 혼마클럽을 사용하고 있는 기존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승현 김혜윤 양수진 허연균 등 팀 혼마 프로들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1000여명이 신청할 만큼 인기가 높다. 올해는 '제5회 혼마 VIP 초청 챔피언십 in 수도권지역'과 '남부지역' 총 2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 최고의 아마추어 골퍼를 찾아낸다는 취지로 '혼마니아 오픈 2015'도 함께 열린다. 특히 올해 우승자에게는 '팀 혼마니아 모니터'의 자격을 부여, 혼마골프 피팅클럽 풀 셋트를 1년간 지원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혼마골프 홈페이지(http://www.honmagolfkorea.com)를 이용하면 된다.

    혼마골프 한국지점 이치카와 지점장은 "최근 불경기에도 혼마골프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성장을 거뒀다"며 "이에 감사의 뜻으로 기존 혼마골프 클럽을 사용하는 유저 뿐 만 아니라, 한국의 열정적인 골퍼들이 골프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같은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