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3일까지 진행…20명 선정, 바바리아 1박스 증정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무알콜 네덜란드 맥주 '바바리아'를 젊은층에게 알리기 위해 모바일 게임업체와 손을 잡았다.

     

    아영FBC는 아스팔트8, 모던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로프트'와 함께 '바바리아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아영 FBC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뒤 친구 10명 태그와 바바리아 응원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약 6주 동안 진행된다. 아영FBC는 참여자 중 총 20명을 선정, 각각 바바리아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아영FBC 바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가벼운 주류와 함께 모바일 게임을 즐기며 여가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무알콜 맥주 바바리아와 함께 게임로프트의 신나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며 색다른 재미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