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11월 한 달간 아이크림 30% 할인 프로모션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GS왓슨스에 지난 1일(일) 공식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A.H.C 측에 따르면 명동중앙점 포함 총 10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점차적으로 상권을 확장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신규 입점 품목은 A.H.C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아이크림 등 에스테틱 제품이며, 추후 입점 품목을 확대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A.H.C는 GS왓슨스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아이크림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와 10ml 2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30% 할인가인 1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최근 누적 판매 1,400만 개를 기록하며 ‘국민 아이크림’의 명성을 얻은 히트 상품으로,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목 부위까지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크림이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GS왓슨스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게 A.H.C의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지난해 말부터 브랜드 단독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를 잇달아 오픈한 데 이어, 올해 CJ올리브영, 홈플러스 B+H(Beauty&Health), GS왓슨스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