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콘서트·할인 혜택 등 제공
  • ▲ ⓒ코엑스몰 제공
    ▲ ⓒ코엑스몰 제공

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은 수험생을 위한 특별 콘서트 및 수험표 소지자 할인 혜택 제공 등 수험생 대상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엑스몰은 수능이 끝난 첫 주말인 오는 14일 오후 4시, 쇼핑몰 내 라이브플라자에서 수험생 응원 특별 콘서트 '수고했어! 오늘도'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오랜 수험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코엑스몰 주관 버스킹라이징스타 최종 결선에 오른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참여 아티스트는 2인조 어쿠스틱밴드 오브로젝트,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선호, 오빠딸 밴드 총 3팀이다. 

콘서트가 열리는 라이브플라자 현장에서는 당일 구매고객 중 수험표 소지자 선착순 1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코엑스몰 패션 및 식음료 일부 매장에서 수능시험 당일인 12일부터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는 수험생들에게 이달 15일까지 30%, 슈즈 브랜드 ‘지니킴’은 이달 21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에서는 11월 16일까지 수험표 소지 시 의류 20%, 신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은 이달 말까지 멀티플컵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티제는 내달 11일까지 수능 대박 기원 1+1 이벤트를 실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제조 음료를 하나 더 증정한다. 

입점 레스토랑 가운데 더플레이스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피에프창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수험표 소지 시 각각 30%, 10%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그간 수능을 준비하며 입시 스트레스에 시달려왔을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쪼록 올해 수능시험 응시생 모두가 노력한 만큼 후회 없이 시험을 잘 치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코엑스몰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