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5000만원 전달
  •  

  • ▲ 전중규 호반건설 대표이사(오른쪽)와 김병주 3군단장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호반건설
    ▲ 전중규 호반건설 대표이사(오른쪽)와 김병주 3군단장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호반건설


    호반건설과 육군 3군단은 24일 군단 대회의실에서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했다.

    24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김병주 3군단장, 전중규 호반건설 대표이사 등 약 20여명이 참석했다. 이어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부대 발전을 위해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김병주 3군단장은 "이번 협약이 기업과의 교류 협력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보와 경영이라는 각자의 위치에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방위·사회발전을 위한 각종 사업을 발굴해 추진하기로 했다. 호반건설은 전역 장병을 대상으로 취업 기회 부여, 직업 체험 등 미래 자산인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사회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3군단도 호반건설 임직원에게 안보 견학과 병영 체험 활동, 안보 교육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전중규 호반건설 대표이사는 "가장 험준한 강원도 동부전선을 수호하는 군단과 자매결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국가 방위를 위해 헌신하는 3군단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