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왓슨스·B+H 등 A.H.C 입점 전국 드럭스토어서 프로모션
  • ▲ ⓒA.H.C 제공
    ▲ ⓒA.H.C 제공
럭셔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연말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연말 특별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CJ올리브영, GS왓슨스, 홈플러스B+H 등 A.H.C가 입점되어 있는 전국 각 드럭스토어에서 진행된다.
 
A.H.C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와 10ml가 함께 들어있는 기프트 세트를 무려 50% 할인된 14,950원에 선보인다.

A.H.C의 베스트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15년 마지막 기회다.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다’는 여배우들의 뷰티 노하우가 반영되어 탄생한 제품으로, 탄력에 효과적인 멀티 펩타이드, EGF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아이크림의 명성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모든 얼굴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아이크림 하나로 간편히 피부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이라며 "한 살 더 먹는 새해를 맞기 전 어머니, 아내,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동안을 선사하는 의미에서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