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회사인 네츄럴라이프의 대표 브랜드 '삼부커스'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2015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삼부커스 부스는 코엑스 전시관1층 B홀322홀에 위치할 예정이다. 방문객에게는 최대 60% 할인 혜택, 무료시음,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은 물론 SNS공유 시 추가할인을 제공해 엄마들이 보다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밖에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 풍선아트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삼부커스는 미국에서 공식 수입 된 엘더베리 고농축 시럽제로 블루베리보다 항산화력이 3배 이상 높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겨울철에 특히 사랑 받고 있다. 라즈베리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삼부커스는 원액 뿐 만 아니라 물이나 우유 등에 희석해 간편하게 마시는 것만으로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삼부커스 공식 수입업체인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 아이들의 감기나 면역력 저하를 걱정하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겨울철 상비아이템으로 유명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삼부커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네츄럴라이프 소비자 고객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